본문 바로가기

2018/0119

클래식, 심플함을 겸비한 "융한스 막스빌 크로노그래프(Junghans Max Bill Chronoscope) 027 4600 00" 고급 손목시계 독일을 대표하는 시계 전문회사인 융한스(JUNGHANS). 150년이 넘는 아주 오래된 역사가 있는 시계전문 제조업체입니다. 클래식 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에 시계 매니아들에게 큰인기를 얻고 있는 막스빌(MAXBILL) 시리즈의 "Max Bill Chronoscope 027 4600 00" 시계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융한스 막스빌 크로노그래프(Junghans Max Bill Chronoscope) 027 4600 00" 시계는 융한스가 독일의 건축가이자 산업디자이너인 막스빌에게 디자인을 의뢰해서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다른 브랜드들의 투박한 디자인과는 달리 클래식 하면서도 아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직경 40mm로 큰편에 속하고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기계식 손목시계입니다. 그래서 시계를 귀에.. 2018. 1. 31.
[도쿄 아카사카 맛집] 접대로 안좋은 한국음식점 "신촌" 도쿄의 TBS 방송국이 있는 아카사카에는 한국 음식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일본에서 코리안타운이라고 하면 신오쿠보를 떠올리기 쉽습니다만,아카사카가 훨씬 한국음식점이 많은것 같아요.롯본기 주변은 레스토랑이라든지 물가가 너무 비싸서 아카사카에 가고 있는데요.그 중에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한국음식점을 찾았습니다. "신촌" 이라는 한국음식점입니다.이 음식점 바로 옆에는 "백제"라는 한국음식점도 맛있습니다. "신촌"의 런치메뉴입니다.롯폰기 주변이라고 하면 런치가 1000엔이상입니다.하지만, 롯폰기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아카사카에는 이렇게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맛집들이 모여 있습니다.육개장이 600엔 (약 6000원)치즈 닭갈비 750엔.삼계탕 750엔입니다. 반계탕이에요. "신촌"은 지하 1층에 있습니.. 2018. 1. 30.
하와이 커피 추천 "라이언 커피(Lion Coffee)의 100% 코나커피(kona coffee)" 하와이의 커피라고하면 누구나 다 알만큼 유명한 커피가 바로 "라이언 커피(Lion Coffee)"입니다."라이언 커피(Lion Coffee)"는 수십가지의 플레이버 커피로 유명합니다만,세계 3대 커피 중 하나인 "코나 커피(Kona Coffee)" 버젼도 있답니다."코나 커피(Kona Coffee)" 하와이의 섬 중 하나인 빅아일랜드섬의 코나지역에서 재배되는 커피랍니다.하와이의 호놀룰루가 있는 오아후섬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입니다. "라이언 커피(Lion Coffee)"는 플레이버 커피와 100% 코나 커피를 구분하기 위해 100% 코나커피의 경우 패키지색이 금색으로 되어 있습니다."라이언 커피(Lion Coffee)"를 만들고 있는 곳은 호놀룰루에 본사가 있는 하와이 커피 컴퍼니(Hawaii Co.. 2018. 1. 26.
도쿄 신바시 라멘 맛집인 "마토이(纏)" 멸치국물라멘은 비추천, 츠케멘은 추천. 신바시(新橋) · 우치사이와이쵸(内幸町) 근처에 있는 라멘 혹은 츠케멘 맛집인 "마토이(纏)"에 다녀 왔습니다. 예전에 이곳에서 츠케멘을 먹은 적이 있습니다만, 츠케멘은 맛있었습니다. 근데 많은 손님분들이 츠케멘이 아닌 일반 라멘을 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먹으러 다시 와봤습니다. "마토이(纏)"위치는 JR 신바시역 토리모리 개찰구에서 걸어서 2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JR신바시역의 히비야 개찰구로 나오면 SL히로바가 있습니다. SL히로바 앞에는 위에 사진에 보이는 특이한 디자인의 건물이 있는데요. 저 건물이 뉴신바시빌딩 입니다. 저쪽으로 쭉 걸어갑니다. 그러면 교차로가 나오는데요. 교차로에서 뉴신바시빌딩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찍은 위치에서 뒷쪽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 주차장의 뒷.. 2018. 1. 25.
[긴자 맛집] 생선 숯불구이전문점인 "에치고 야야소키치(越後屋八十吉)" 추천! 긴자에 있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생선 숯불구이전문점인 "에치고 야야소키치(越後屋八十吉)"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직화구이인 숯불에 구워주니 향도 맛도 아주 맛있는 곳입니다. 츠키지 시장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에치고 야야소키치(越後屋八十吉)"는 신주쿠의 생선 숯불구이 전문점인 "시로가네야(白銀屋)"와 비슷한 분위기의 음식점입니다. 같은 체인점인지는 모르겠으나 분위기 그릇, 메뉴판 디자인, 메뉴까지 대부분 비슷합니다. "에치고 야야소키치(越後屋八十吉)"의 위치는 긴자역 보다는 바로 옆인 히가시긴자역에서 가깝습니다. 하지만 긴자와 히가시긴자는 그렇게 멀지도 않고, 츠키지 시장까지 충분히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답니다. "에치고 야야소키치(越後屋八十吉)"의 외관입니다. 긴자에 위치하면.. 2018. 1. 23.
추억의 게임기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Nintendo Super Famicom Classic Mini)" 개봉기 1980년대 후반에 대인기를 끌었던 "닌텐도 슈퍼 패미콤(Nintendo Super Famicom)". 게임팩을 본체에 꼽아서 게임을 즐겼었죠. 게임팩을 꼽아도 인식이 잘 안될때에는 입김으로 한번 휙~ 불어주고 다시 꼽아보면 인식이 되곤 했던 시절입니다. 요즘은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거나 조그만한 메모리카드를 넣어서 게임을 즐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슈퍼 마리오의 게임을 위주로 대인기를 누렸던 "닌텐도 슈퍼 패미콤(Nintendo Super Famicom)"이 2017년 10월 클래식 버젼이 출시! "닌텐도 슈퍼 패미콤 클래식 미니(Nintendo Super Famicom Classic Mini)"으로 재탄생되어 물량품절이라는 대인기속에 개봉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2016년에는 "닌텐도 패미콤 클래식 .. 2018. 1. 22.
[도쿄 신주쿠 볼거리] 신주쿠 게이오 백화점에서 "에끼벤 및 맛있는 먹거리 대회" 개최중 (1-10~1-23) 신주쿠역과 이어져 있는 게이오백화점(KEIO)의 7층에서 "전국 유명 에끼벤 및 맛있는 먹거리 대회"가 개최중입니다. 입장은 무료이고 개최일정은 2018년 1월 10일부터 23일까지입니다. 일본 전국의 맛있는 먹거리들이 총집합하니 시간되시면 구경 가보세요. "전국 유명 에끼벤 및 맛있는 먹거리 대회(第53回元祖有名駅弁と全国うまいもの大会)"! 맛있는 먹거리를 일본에서는 "우마이모노(うまいもの)"라고 읽고 쓴답니다. 일본은 지역별 특성이 강하기때문에 그 지역에 가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맛있는 먹거리들이 신주쿠 케이오백화점에서 맛볼 수 있으니 아주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는 "게이오백화점(KEIO)" 이라고 표기하는거 같은데요. 일본어 발음상으로도 표기로도 "케이오백화점(K.. 2018. 1. 18.
말 많은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 탐방기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 참배"라는 뉴스로 우리나라 뉴스에도 가끔 소개되기도 해서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는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일본에 살면서도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는 많이 들어봤는데 실제로 가본적은 없었어요. 도쿄 이이다바시 지역에 있는 맛집 "츠지항(つじ半)"에서 카이센동을 먹고 어딜 가볼까하고 주변을 검색하다보니 커다란 신사(神社)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가보자 하고 가보니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였습니다.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 참배를 하면 왜 나쁜가? "야스쿠니 신사(靖国神社)"는 일본 왕을 위해 목숨을 받친 사람들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1869년에 지어졌습니다. 그리고 세계 제2차 대전에 관련된 일본군들에 대해서도 제사를 지내고 있어서 여러나라에서 그런 .. 2018. 1. 17.
일본 편의점에 파는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고등어 생선구이. 술안주로도 최고! 일본은 지역 곳곳에 페밀리마트, 로손, 세븐일레븐 등이 있습니다만, 특히 이 3개의 일본 편의점의 경쟁이 아주 심하답니다. 스위츠류인 케잌, 빵 등도 빵 제조회사 등에서 받아서 팔고 있기도 하지만, 다른 편의점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각 편의점 회사에서는 직접 브랜드를 런칭해서 팔고 있는데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고 일본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어느 편의점이 맛있는지 랭킹 조사까지 하고 그런답니다. 이런, 편의점에서 스위츠류 다음으로 경쟁 상품인 바로 반찬류입니다. 나물, 포테토 샐러드 등 정말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고등어 생선구이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이것이 로손에서 팔고 있는 "さばの塩焼(사바노 시오 야키)" 라고 하는 고등어 소금구이 입니다. 패밀리마트나 세.. 2018. 1. 16.
[도쿄 볼거리] 이케부쿠로 토부 백화점의 홋카이도 물산전 개최중(1-6 ~ 1-18) 도쿄 이케부쿠로의 볼거리 정보입니다. 도쿄 이케부쿠로역과 이어져있는 토부 백화점 8층에서 홋카이도 물산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6일 ~ 23일까지입니다. 입장은 무료이니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토부백화점은 우리나라에서 도부백화점이라고도 하더군요. TOBU 백화점! 아무튼 기간내에 이케부쿠로에 가시게 되면 꼭 가보세요. 일본은 지역별로 음식, 문화가 조금씩 틀리기 때문에 도쿄에서는 보지 못한 먹거리들도 많이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양과자 전문점인 육화정 이라고 하는 롯카테이도 입점해있답니다. 그 외에도 르타오(LeTao) 의 치즈케잌도 있고요. 소프트크림도 먹을 수 있습니다. 입장은 무료라서 그냥 구경거리로만으로도 좋습니다. 무료 시식도 많고요. 특히 홋카이도라고 하면 .. 2018. 1. 15.
[도쿄 아카사카 맛집] 스모선수들이 먹는 짱코나베요리 "토미카제(力士料理 富風)"에서 런치 정식! 맛집 강력추천! 일본 스모선수들이 먹는 짱코나베(ちゃんこ鍋). 아카사카(赤坂)에 런치로 짱코나베(ちゃんこ鍋)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토미카제(力士料理 富風)" 라는 곳인데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짱코나베(ちゃんこ鍋) 맛집입니다. 발음상 "짱코나베"라고 합니다만, "창코나베"라고 적기도 발음하기도 합니다. 일본어는 표기나 발음상 문제가 많은거 같아요. "토미카제(力士料理 富風)"의 위치는 아카사카역에서 3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서 이동하기 아주 좋은 곳에 있습니다. "토미카제(力士料理 富風)"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런치 11:30~14:00 ■ 디너 17:30~24:00(L.O.23:30)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토미카제(力士料理 富風)"가 있는 건물입니다. 1층에는 인도카레 가게가.. 2018. 1. 10.
[일본문화] 일본 지진 및 도쿄 지진 발생의 지진 알림 정보 및 지진속보 뉴스에 대해 지진과 함께 살아가는 나라 "일본".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지진에 대해 항상 대비는 해야하는데요. 유치원, 학교, 회사 등 정기적으로 지진 대비 훈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지진을 대비하여 비상식량, 헬멧 등 개개인에게 지급해 회사 책상밑에 구비를 해놓아야 하는게 의무적일정도로 지진에 항상 대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불안해서 어떻게 살아?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하지만, 그만큼 건물도 내진설계를 해서 튼튼하게 짓고 있답니다. 일단, 일본에서는 지진이 발생하면 핸드폰으로 알람을 보내주는 어플이 있습니다. "유레쿠루" 라는 어플은 2011년 3월 11일 이후로 엄청나게 보급된 스마트폰 어플 중 하나입니다. "유레쿠루" 어플의 경우 지진이 발생하면 진원지로부터 몇초후면 지금 있는 곳에 .. 2018. 1. 9.
[쿠사츠 온천] "사이노카와라 공원(西の河原公園)" 이라는 관광지에서 족욕(아시유) 체험. 도쿄에서 버스로는 4시간, 전철로는 3시간 걸리는 곳에 있는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 중 하나인 "쿠사츠온천(草津温泉)" 쿠사츠 온천(草津温泉)지역은 유바타케(湯畑)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온천지역입니다. 쿠사츠 온천(草津温泉)의 서쪽편에 위치한 "사이노카와라 공원(西の河原公園)" 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산속길을 걷는 기분으로 가는 길에 볼거리 있고, 일본어로는 "아시유(足湯)", 우리나라 말로는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커다란 족탕도 여러개가 있는 곳입니다. 정확하게는 "사이노카와라 공원(西の河原公園)"라고 합니다만, 우리나라에는 "사이노가와라 공원(西の河原公園)" 라고 소개되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사이노가와라 공원"가 아니라 "사이노카와라 공원"가 정확한 발음입니다. "사이노카와라 공원(西の河原公園)"은 유바.. 2018. 1. 8.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 - 도쿄역 오오테마치 라멘 맛집 긴자에 라멘 맛집이라고 하면 토리 파이탄 라멘으로 유명한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 "입니다. 미슐랭가이드 2년 연속 게재된 점포로 라멘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카가리는 도쿄에 여러 점포가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도쿄역 오오테마치점에 다녀왔습니다. 카가리 점포 중에 가장 넓은 점포로 줄을 서서 많이 기다릴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의 위치는 도쿄역에서 15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그랜드 큐브 빌딩의 지하 1층에 있습니다.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의 외관입니다. 점포의 디자인이 비슷하네요.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의 간판입니다. 긴자 카가리(銀座 篝(かがり))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금요일 11:00 ~ 22:00 토요일 11:00 ~ .. 2018. 1. 6.
[쿠사츠 온천] "유바타케(湯畑)". 일본을 대표하는 쿠사츠온천의 명물 볼거리 정보! 일본을 대표하는 쿠사츠온천(草津温泉)의 명물인 "유바타케(湯畑)"쿠사츠온천은 도쿄에서 버스로 4시간 걸리는 곳에 있는 군마현에 있는 온천입니다.전철로는 도쿄 우에노에서 3시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쿠사츠 온천(草津温泉)은 "유바타케(湯畑)"를 중심으로 마을이 구성되어 있는 느낌입니다."유바타케(湯畑)"의 의미는 간단히 말하면 "물 밭"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뜨거운 물 밭!"유바타케(湯畑)"는 겉보기에는 물이 고여있는 느낌이지만, 실제로는 엄청난 양이 쏟아져 나오고 있답니다. 이곳이 "유바타케(湯畑)" 입니다.90도가 넘는 온천수가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에 수증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습니다.그리고 "유바타케(湯畑)"를 중심으로 여관, 음식점, 가게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유바타케(湯畑)"에 대해 .. 2018. 1. 5.
[도쿄 아카사카 맛집] 탄탄면 맛집인 "키스린 탄탄멘야(希須林 担々麺屋)" 도쿄 아카사카(赤坂)에 있는 탄탄멘(担々麺) 맛집인 "키스린 탄탄멘야(希須林 担々麺屋)"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카사카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가 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음식점이 있어서 가보니 바로 이곳 "키스린 탄탄멘야(希須林 担々麺屋)"이었습니다. 오픈시간인 오전 11시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정도로 맛집이라고 합니다. "키스린 탄탄멘야(希須林 担々麺屋)"의 위치는 아카사카역(赤坂駅)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있습니다. "키스린 탄탄멘야(希須林 担々麺屋)"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1:00~16:00(L.O15:30) 17:30〜22:00(L.O21:30) 일요일과, 공휴일은 쉽니다. 그리고, 22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21시 30분쯤에 문을 닫더라고요. 가실려면 일찍 가세요. "키.. 2018. 1. 4.
[도쿄 아카사카 맛집] "백제갈비(百済カルビ)"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한국요리 음식점 도쿄 아카사카(赤坂)에 런치 맛집을 찾다가 저렴하면서 맛있다는 한국요리 음식점 "백제갈비(百済カルビ)"에 가보았습니다. 롯폰기 주변에는 음식값이 보통 1000엔이 넘어가는데 아카사카에는 500엔정도부터 먹을 수 있답니다. 게다가 롯폰기에서 아카사카까지는 걸어서 갈 수 있고요. TBS방송국이 있는 곳이 아카사카입니다. 일본에서는 "백제갈비(百済カルビ)"를 "쿠다라 가루비(クダラカルビ)" 라고 하는거 같더라고요. 저는 그냥 알기 쉽게 "백제갈비(百済カルビ)" 라고 하겠습니다. "백제갈비(百済カルビ)"의 위치는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백제갈비(百済カルビ)"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월요일~금요일 11:30~14:30 17:00~다음날 3:00 토요일 17:00~다음날 2:.. 2018. 1. 3.
[도쿄 아카사카 맛집] "야사이무라 다이치(やさい村 大地)"에서 런치. 강력추천 한국요리 맛집. TBS 방송국이 있는 도쿄 아카사카(赤坂) 주변에는 한국요리 음식점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롯폰기에서 아카사카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이고, 롯폰기에 비해 음식값도 저렴하답니다. 이번에는 "야사이무라 다이찌(やさい村 大地)"에 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야사이무라 다이치(やさい村 大地)"는 한국요리 음식점으로 "야채촌 대지" 라는 의미입니다. 정말 제대로 된 한국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어서 또 먹으러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야사이무라 다이찌(やさい村 大地)"의 위치는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4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야사이무라 다이치(やさい村 大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런치 [월~금] 11:00~15:00(L.O.14:30) ■ 디너 [월~금] 17:00~00:0.. 2018. 1. 2.
에비스가든 플레이스의 바카라(Baccarat) 샹들리에 일루미네이션 도쿄 관광지로 유명한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시부야에서 JR 야마노테센으로 한정거장으로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에비스 맥주 기념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비스"라는 지명은 일본의 맥주 브랜드로 유명한 "에비스"의 맥주 공장이 이곳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주 거대한 에비스 맥주 공장였던 곳이 현재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가 되었습니다.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안에는 에비스 맥주 기념관이 있기도 합니다. 입장은 무료이고 여러 자료들이 풍부해서 관광코스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아주 넓은 공장이었기에 전철역 이름으로 "에비스역"이 된거랍니다. 주말이되면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는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입니다만, 겨울엔 일루미네이션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다른 계절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 201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