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8

도쿄 디즈니랜드 먹거리 - '차이나 보이저'의 라멘! 도쿄 디즈니랜드에 있는 먹거리도 먹거리이지만 맛집을 소개할까합니다.이번에는 라멘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가게명은 '차이나 보이저' 라는 라멘 가게입니다. '차이나 보이저' 라멘가게가 바로 이곳입니다.가격은 대략 1000엔입니다. 점심시간 조금 늦은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군요.날씨도 더운데 땡볕에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차이나 보이저'의 메뉴판입니다.라멘은 3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1010~1180엔이더군요. 가게 안에 들어와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군요.주문은 줄 서 있으면 메뉴용지를 가지고 와서 주문을 받더군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샘플식품이 있어요.이번에는 제일 왼쪽에 있는 새우가 들어가 있는 라멘과 가운데에 보이는 긴 차슈가 있는 라멘을 주문했.. 2018. 6. 28.
도쿄 디즈니랜드 먹거리 - '씨푸드 피자' 나름 괜찮았어요. 조금 추천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는 수많은 먹거리가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피자'를 먹어보았습니다.디즈니랜드에서 파는 음식들은 생각보다 조금 비싼감이 있습니다만, 디즈니랜드를 즐기는 즐거움 중 하나이니 이것저것 먹어보았답니다.'씨푸드 피자'를 먹어보았는데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도쿄 디즈니랜드 35주년 기념하여 스페셜셋트도 있더군요. 35주년 스페셜 셋트는 760엔입니다.셋트는 피자와 음료가 셋트로 되어 있습니다.저는 710엔짜리인 씨푸드 셋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담아줍니다.근데 조심하세요.음료수때문에 밸런스가 기울어져 쏟을수도 있겠더라고요. 씨푸드 피자입니다.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방금 구워낸것처럼 치즈가 아직 굳지 않아서 쭈욱 늘어나고 있었어요. 역시 .. 2018. 6. 27.
도쿄 디즈니랜드 먹거리- 랩샌드(ラップサンド) 강력추천 도쿄 디즈니랜드의 먹거리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먹거리를 소개할까 합니다. 양념 불고기가 들어가 있는 짭짤하면서도 아주 맛있는 '랩샌드(ラップサンド)'라는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랩샌드(ラップサンド)'를 구입한 곳은 바로 이곳입니다. 이곳 말고도 여러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랩샌드(ラップサンド)'. 가격은 500엔입니다. 결코 저렴하진 않습니다만, 디즈니랜드에서 먹거리는 대부분 이정도 가격입니다. '랩샌드(ラップサンド)'입니다. 냉장고에서 꺼내주기 때문에 아주 차가웠습니다. 가능하면 빨리 먹으라고 판매원이 말하더군요.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고, 양념 불고기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먹어본 먹거리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배부를정도는 아니라서 간식거리로 돌아다니시면서 드셔보세요. .. 2018. 6. 26.
[도쿄 아카사카 스테이크 맛집] 아카사카 그릴(赤坂グリル), 저렴하고 맛있는 스테이크 전문점 도쿄 아카사카에 그나마 안정적인 가격에 맛있는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아카사카 그릴(赤坂グリル)' 라는 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한국에는 '한우'라는 브랜드가 있다면 일본에는 '와규' 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와규'는 가격이 꽤 비싼지라 아메리카, 뉴질랜드산의 소고기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아카사카 그릴(赤坂グリル)'의 위치는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4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아카사카미츠케역, 다메이케산노역에서도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어서 이용하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가능하시면 런치로 이용하세요. 저녁에는 가격이 조금 비싸져요. '아카사카 그릴(赤坂グリル)'의 의 영업시간정보입니다. 【월~토, 공휴일】 런치 11:30~14:00(L.O) 디너 18:00~2.. 2018. 6. 25.
AKB48 총선거 2018 투표결과! 과연 1위는? 2018년 6월 16일.일본의 문화 트랜드가 되어버린 일본의 여성 아이돌 그룹 'AKB48'의 선발 총선거!올해에는 AKB48의 인기멤버들이 거의 졸업을 해서 이번에는 거의 새로운 멤버들이 선발멤버로 되었네요.AKB48 그룹에는 100명이 넘는 멤버가 있습니다만, 그 중 1위 ~ 16위이면 선발멤버가 되어 티비 활동, 앨범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투표는 팬들이 하고, 그 투표용지는 AKB48앨범 안에 투표용지가 1장씩 들어가 있습니다.마음에 드는 멤버에게 투표를 하기위해 어떤 팬들은 100장이 넘는 CD를 구입하는 팬들도 있습니다.올해의 AKB48 선발 총선거 2018의 투표 결과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3위! 3위는 작년에 4위였던 '미야와키 사쿠라(宮脇 咲良(みやわき さくら))' 입니다.나이는 20.. 2018. 6. 19.
일본은 건강의료보험 제도! 고등학생까지 의료비가 무료! 나라별로 건강의료보험 혜택이 많이 다르죠? 특히 미국은 맹장수술비용만 4000~6000만원이 한다죠. 이런걸 생각하면 우리나라는 그나마 저렴한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건강의료보험제도도 우리나라와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만, 지자체별로 혜택이 더 많은 곳이 있습니다. 한국의 서울로 치면 강남구, 마포구 등 각 구마다 의료보험혜택이 조금씩 틀리답니다. 일본 도쿄의 경우 치요다구는 고등학생까지 의료비 무료라네요. 그 외에도 구에 따라 중학생까지 의료비 무료, 초등학생까지 의료비 무료 등등 혜택이 많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매년 대장암 진단이 무료이네요. 살고 있는 구약소(한국으로 치면 구청)에서 이런 봉투를 정기적으로 보내줍니다. 안의 내용을 볼까요? 이렇게 생긴 스티커가 붙어있는 종이가 들어있.. 2018. 6. 18.
도쿄 디즈니 씨의 '타워 오브 테러(Tower of Terror)'의 구조 및 패스트 패스(Fast Pass) 도쿄 디즈니 씨의 '타워 오브 테러(Tower of Terror)'입니다. 개인적으로 도쿄 디즈니씨에서 가장 재미있는건 '타워 오브 테러(Tower of Terror)' 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4번 타고 왔어요. '타워 오브 테러(Tower of Terror)'은 어떤 어트랙션이냐 하면요. 간단히 설명하면 자이로드롭 같은거랍니다. 여러명이 의자에 앉아있으면 쭉~~ 올라갔다가 뚝 떨어지는 어트랙션입니다. 도쿄 디즈니 씨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이곳으로 직행했습니다. 그리고 줄을 서기전에 먼저 패스트 패스(Fast Pass)를 뽑으러 갔습니다. 패스트 패스(Fast Pass)는 긴 줄을 서지 않아도 정해진 시간에 그냥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일부 어트랙션에 대해서만 패스트 패스(Fast Pass).. 2018. 6. 11.
디즈니랜드 & 디즈니씨의 티켓 가격이 3200엔 '도쿄 디즈니 랜드'와 '도쿄 디즈니 씨'를 운영하고 있는 도쿄 디즈니 리조트는 2018년 3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디즈니랜드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도쿄 디즈니 랜드 및 디즈니 씨의 티켓은 나날이 가격이 오르고 있는데요. 도쿄 신주쿠등에서는 티켓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일본에는 직장인 건강보험이 있는데요. 그 건강보험은 여행도 저렴하게 갈 수 있고 디즈니 리조트 티켓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단, 이 티켓은 1년에 1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이번에 신청해서 구입한 티켓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즈니랜드 및 디즈니 씨 입구 앞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어른의 티켓가격은 7400엔입니다. 도쿄 신주쿠 등 .. 2018. 6.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