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0

[도쿄 신주쿠 함바그 맛집] '본보리(bonbori)'의 100% 소고기 함박스테이크 추천 맛집! 도쿄 신주쿠에 있는 함박스테이크 강력 추천 맛집 '본보리(bonbori)'. 함바그를 만들때에는 달걀, 빵가루, 양파 등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가잖아요. '본보리(bonbori)'의 함박스테이크는 100% 소고기만 들어간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를 먹는 감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본보리(bonbori)'는 도쿄 신주쿠역 서쪽출구로 나와서 요도바시 카메라 근처에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런치로 이용하세요. 런치 이용은 14:30까지입니다. 저녁에는 일반 고기집으로 바뀝니다. 본보리는 2층에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은 없고 엘리베이트로만 이동가능합니다. '본보리(bonbori)'는 저녁에는 돌판에 구워먹는 고기집으로 바뀐답니다. 입구앞에 놓여있는 런치전용 메뉴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한국어 메뉴도 있으.. 2018. 8. 31.
[도쿄 도요스 라멘 맛집] '츠케멘 사토우(つけ麺さとう)' 토요스의 야스베(?) 일본여행에서 꼭 먹어봐야할 라멘은 '츠케멘'인데요. 도쿄에서 츠케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야스베에', '오보로즈키', '미타제면소' 등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도쿄 '토요스(도요스)'라는 지역에 있는 '츠케멘 사토우(つけ麺さとう) 라는 라멘가게에 가보았습니다. '츠케멘 사토우(つけ麺さとう)'는 도요스(토요스)역에서 걸어서 1~2분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도쿄의 토요스(도요스) 지역은 오다이바에 가기위해 유리카모메 전철역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시는 곳중 한곳입니다. 그리고 역 바로 옆에는 대형 쇼핑몰인 라라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을 대표하는 수산물시장중 하나인 '츠키지시장'이 이전하는 장소로 2018년 11월에 토요스시장이 오픈하는 장소입니다. '츠케멘 사토우(つけ麺さとう)'의 외관입니.. 2018. 8. 30.
[도쿄 관광지 볼거리] 신주쿠의 전자상가 '빅쿠로(ビックロ)' 도쿄 신주쿠역 동쪽출구로 나오면 있는 전자상가 '빅쿠로(ビックロ)' 입니다. 정확히는 이세탄 백화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유니클로와 빅카메라(비꾸카메라)가 합쳐진 건물입니다. 빅카메라(일본어로는 비쿠카메라)와 유니클로(일본어로는 유니쿠로)를 합쳐서 '빅쿠로(ビックロ)' 라고 합니다. 신주쿠에 있는 유명한 백화점 중 하나인 이세탄백화점의 맞은편에 있는 하얀색 건물이 '빅쿠로(ビックロ)' 입니다. 원래 이 건물은 일본의 대표적인 백화점 중 하나인 미츠코시가 있던 자리로 미츠코시 건물을 내부는 그대로 사용하고 바깥쪽을 하얀색으로 새로 리뉴얼하여 오픈하였답니다. 건물은 아주 눈에 띄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박스형 디자인에 하얀색 바탕에 빨간색으로 '빅쿠로(ビックロ)'라고 적혀있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2018. 8. 29.
[일본문화] 일본의 전동자전거(전기자전거)의 가격은 140만원! 한국에 있을때에는 전동자전거를 본적이 많이 없었는데, 일본에 오니 전동자전거가 아주 많이 보급되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에도 많이 보급되고 있는거 같은데 일본의 전동자전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일본의 전동자전거는 보통 100만원이 넘습니다. 예전에는 일반 아줌마 자전거 스타일의 전동자전거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디자인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 전동 자전거(전기 자전거)의 가격은 약 140만원입니다. 도쿄 신주쿠에 있는 요도바시카메라에 전시되어 있는 자전거의 가격입니다. 충전시간은 4시간에 약 60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일본에는 기어가 달린 자전거는 많이 없었는데, 요즘에 많이 나오고 있는거 같아요. 배터리는 페달의 윗부분에 넣습니다. 착탈식이기 때문에 현재 위의 사진에서는 배터리를 빼놓은 .. 2018. 8. 28.
도쿄 주변 추천관광지 '미우라반도'의 '조가섬(城ケ島, 조가시마)' 도쿄에서 전철로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곳에 '미우라반도' 라는 곳이 있습니다. 참치가 아주 유명한 곳이고 일본내에서도 유명한 관광지중 한곳인데요. 미우라반도에는 '조가섬' 혹은 '조가시마' 라는 곳이 있습니다.혹은 발음상 '죠가섬', '죠가시마' 라고도 합니다. 미우라반도의 메인 스트리트인 미우라공원에서 버스로 10분정도 걸립니다. 우리나라 말로 '조가섬' 이라고 하고, 일본어 발음으로는 '조가시마' 라고 한답니다. '조가섬'행은 버스의 종점입니다. 종점의 한두정거장 앞에서 사람들이 우르르 많이 내리는데요. 거긴 조가섬내에 있는 현립 조가섬 공원입니다. 종점까지 가더라도 걸어서 조가섬공원까지 갈수 있습니다만, 생각보다 많이 걷더라고요. 일단, 저는 종점으로 갔습니다. 바닷가쪽으로 가보니 이런 길이 나.. 2018. 8. 27.
도쿄 유락초 시오라멘 맛집인 '멘야 횻토코(麺屋 ひょっとこ)' 도쿄 긴자에 가까운 유락초에 있는 시오라멘 맛집인 '멘야 횻토코(麺屋 ひょっとこ)'를 소개합니다.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정말 최고!도쿄내의 라멘 맛집 중에 강력 추천하는 라멘맛집 중 한곳입니다.'유락초' 라는 지역의 이름은 '유라쿠초' 라고도 하고 '유락쵸' 라고도 하고 여러가지가 있네요. 유락초(有楽町)는 긴자 바로 옆이고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멘야 횻토코(麺屋 ひょっとこ)'는 유락초역 바로 옆에 있는 도쿄교통회관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지하 1층에는 작은 가게들이 많이 입점해있는데요. '멘야 횻토코(麺屋 ひょっとこ)' 라멘 가게는 생각보다 찾기가 쉽습니다.왜냐하면 항상 긴 대기줄이 있어서 찾기 쉬워요.그만큼 맛집이라는거죠. 이번에 주문할 라면은 670엔짜리 라면입니다.가격이 꽤 .. 2018. 8. 24.
'미우라반도(三浦半島)' 맛집 '기노다이(紀の代)' 혹은 '키노다이' 도쿄에서 전철로 약 1시간 30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는 '미우라 반도(三浦半島)'. '미우라반도(三浦半島)'는 참치(마구로)가 아주 유명한 항구마을입니다. 수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꽤 인기가 있는 곳이 바로!! '기노다이(紀の代)'입니다. 일본어로 발음하면 '키노다이' 라고 합니다. 미우라 반도의 메인거리인 미사키 공원이 있는 곳에서 걸어서 6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서 버스를 타지 않아도 걸어서 많은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미우라 반도의 또 하나의 관광지인 '죠가지마(조가섬)'에 갈때에는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기노다이(紀の代)'의 입구 앞입니다. 엄청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더군요. 줄을 서야 하나 서 있었더니 입구 옆에 웨이팅 리스트가 있더라고요. 저기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2018. 8. 23.
도쿄 인근 추천 관광지 '미우라 반도(三浦半島)' 도쿄에서 전철로 1시간 거리에 있는 '미우라반도(三浦半島)'. 미우라반도는 바다에 접한 항구마을로 참치(마구로)가 아주 유명합니다. 도쿄여행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관광지중 한곳입니다. '미우라반도'는 도쿄에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도쿄 시나가와역에서 전철 갈아타는거 없이 갈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거리로는 카마쿠라보다 조금 더 멀어요. 일단, 도쿄 시나가와역에서 프리패스(?)를 구입하세요. 프리패스라기보다는 '미사키 마구로 티켓' 라는 티켓을 구입하는게 저렴합니다. 일본어로는 '미사키 마구로 킷푸' 라고 발음하고, 'みさきマグロきっぷ'라고 씁니다. 우리나라 말로는 '미사키 참치 티켓' 입니다. 가격은 3500엔입니다.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티켓 구입 장소는 다른 역에서 시나가와역으로 오.. 2018. 8. 22.
[도쿄 관광지 볼거리] 신주쿠에 있는 '카부키초(歌舞伎町)' 도쿄 신주쿠에 있는 '카부키초(歌舞伎町)'에 대해 소개합니다. 수년전만해도 '카부키쵸(歌舞伎町)'는 밤엔 조금 위험하게도 느껴지는 곳이었는데요. 지금은 꽤 밝은 모습으로 점점 바뀌고 있는 편입니다. 수년전에는 밤이되면 헤어스타일도 아주 특이한 호스트들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많이 했는데요. 요즘에는 많이 줄어든편입니다. 히자만, 밤에 '카부키초(歌舞伎町)' 주변을 걷다보면 여전히 호객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예전보다는 밝아진 거리모습입니다. '카부키초(歌舞伎町)'의 위치는 JR신주쿠역 동쪽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동키호테가 있는데요. 그 주변이 '카부키초(歌舞伎町)'입니다. '카부키초(歌舞伎町)' 주변이 도시개발이 시작되면서 분위기가 많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신주쿠 '카부키쵸(歌舞伎.. 2018. 8. 21.
일본의 동전 빨래방인 '코인 란도리' 일본에서는 최근에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업계가 동전 빨래방입니다.동전 빨래방을 일본어로는 '코인 란도리' 라고 합니다.최근에 집 근처에 '코인 란도리(동전 빨래방)'이 오픈해서 가보았습니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는 동전 빨래방입니다.내부에는 에어콘이 없어서 여름이나 겨울에는 상당히 덥고 추울것 같아요. 이 날은 날씨가 좋았는데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서 빨래해서 널어놓은 세탁물이 다 젖어서 다시 빨래해서 건조만 하러 와봤습니다. 집근처에 있는 동전 빨래방 내부사진입니다.최근에는 카페와 동전 빨래방이 합쳐진 곳도 있었어요.빨래가 끝나기까기 기다리는 동안에 커피 한잔 하며 기다릴 수 있게 하는거 같아요. 기본 동전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이 기계에서 지폐를 동전으로 바꿀수 있습니다.그리고 세제도 구입할 수 있.. 2018. 8. 20.
일본술 '호로요이' 기간한정판 라무네맛 2018, 호로요이 의미와 가격정보. 2018년도에 기간한정으로 출시된 일본 술 '호로요이(ほろよい)'의 라무네맛입니다.'호로요이(ほろよい)'의 의미는 '살짝 취한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호로요이(ほろよい)' 가격은 일본내에서 약 108엔입니다. '호로요이(ほろよい)'는 기간한정으로 여러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라무네맛을 출시 했는데요. 기간한정으로 판매되는 경우에는 캔에 '限定(한정)' 라고 적혀 있습니다.한정이라고 적혀 있지 않은건 1년내내 판매되고 있습니다. 계절에 맞게 그 계절에 맞는 맛으로 한정판매를 하고 있답니다.라무네는 일본내에 여름에 마시는 음료라고 하면 떠올리기 쉽고, 여름이라고 하면 마쯔리, 즉, 축제!축제(마쯔리)에 가면 병에든 라무네를 팔고 있답니다. '호로요이(ほろよい)'의 유효기간은 캔의 아랫.. 2018. 8. 17.
[도쿄 관광지 볼거리 정보] '긴자 소니 파크(Ginza Sony Park)'가 기간한정 오픈! 긴자의 랜드마크타워 중 하나였던 긴자 소니 빌딩이 있던 자리에 2018년 8월 9일 '긴자 소니 파크(Ginza Sony Park)'가 오픈하였습니다. 긴자 소니빌딩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던 고층 빌딩이었는데 허물고 2018년 8월부터 2020년 가을까지 기간한정으로 '긴자 소니 파크(Ginza Sony Park)'를 오픈하였습니다.긴자 소니 공원(?)은 일시적으로 오픈이니 꼭 가보세요. '긴자 소니 파크(Ginza Sony Park)'는 긴자역과 연결되어 있습니다.긴자역 B9출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2020년 도쿄 올림픽이 끝나면 '긴자 소니 파크(Ginza Sony Park)'을 다시 허물고 긴자 소니 빌딩을 다시 세워 2022년에 오픈예정이랍니다. 새로운 긴자 소니빌딩의 디자인등은 아직 공개된게.. 2018. 8. 16.
일본 술 '호로요이(ほろよい)'의 수박맛 한정판 2018 2018년도에 출시된 호로요이 한정판인 수박맛입니다. 호로요이는 기본적으로 시로이 사와가 가장 유명합니다만, 기간 한정으로 여러가지 맛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수박맛 한정판입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맛입니다. 최근에 수박에 푹 빠져서 지내고 있는데 수박맛의 호로요이가 나와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한정판이라고 적혀있답니다.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니 "限定(한정)" 이라고 적혀 있으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근데, 이건 알코올 3%가 포함되어 있는 술입니다. 즉, 20살 이상만 구입할 수 있고 마실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할때 신분증을 제시를 해야할 경우도 있습니다. 20살의 체크는 만으로 생일이 지나야만 합니다. 호로요이 유효기간은 캔의 아랫부분에 적혀있습니다. 음료수 같이 마실 수 있는 알코올 도수.. 2018. 8. 15.
[도쿄 관광지 볼거리 정보] 조리, 그릇, 주방용품 시장인 '갓파바시 시장'이 있는 캇파바시 도구거리. 도쿄 관광지 볼거리 정보입니다.도쿄 관광지로 아주 유명한 곳이 바로 '아사쿠사' 인데요.'아사쿠사' 에는 센소지, 카미나리몬이 아주 유명한데요.'센소지' 근처에 조리, 주방, 그릇, 식당용품을 취급하는 갓파바시 시장이 있답니다.이번에는 '갓파바시 시장'을 소개하겠습니다. '갓파바시 시장'은 아사쿠사 센소지에서 걸어서 10분밖에 걸리지 않는 곳에 있어서 아사쿠사 구경하고 갓파바시 도구거리로 가서 구경하는 경로를 추천합니다.'갓파바시'는 발음상 '캇파바시' 라고도 한답니다. 이곳이 '갓파바시 시장'이 있는 갓파바시 도구거리입니다.도로 양쪽으로 있는 가게들이 전부 그릇, 조리도구등 주방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들입니다. 직접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게들이 정말 끝없이 보인답니다.경쟁이 심한만큼 가격이 저렴하기 .. 2018. 8. 10.
도쿄 불꽃축제 2018년 8월 일정 및 장소 도쿄 불꽃축제 2018년도 8월분 일정 및 장소정보입니다.크고 작은 불꽃축제가 많이 열리지만 1만발이상을 쏘아올리는 불꽃축제만 알려드립니다.8월 4일에는 도쿄 이타바시구 불꽃축제가 있었답니다. 1. 東京花火大祭~EDOMODE~ 일정 : 2018年8月11日(土)19:10~20:30 장소 : 오다이바 해안공원(お台場海浜公園)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유리카모메 전철을 타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2.2018 神宮外苑花火大会 일정 : 2018年8月11日(土)19:30~20:30 장소 : 메이지진구 가이엔(明治神宮外苑) 하라주쿠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큰 경기장이 있는데요. 그곳에서 합니다. 2018. 8. 8.
[도쿄 아카사카 맛집] 치킨정식(카라아게)가 맛있는 '요시다(よ志多)' 한국에는 치킨이 있다면 일본에는 '카라아게' 라는게 있습니다. '카라아게'와 '치킨'은 비슷하긴 합니다만 조금 틀립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라아게'보다는 한국의 치킨이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시다(よ志多)'는 닭요리 전문점으로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3~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요시다(よ志多)'의 외관입니다. 닭요리 전문점이라 치킨난방을 포함하여 여러 닭요리 메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요시다(よ志多)'의 가게 내부입니다. '요시다(よ志多)'의 런치영업시간입니다. 11:30 ~ 14:00 입니다. 저녁에는 술집(이자카야)으로 바뀝니다. 런치메뉴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런치메뉴는 밥과 된장국이 무제한 리필됩니다. '요시다(よ志多)'의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제일 아랫부분에 있는 카라아게 정.. 2018. 8. 6.
닌텐도 스위치 eShop(e샵) 정보(Nintendo eShop) 닌텐도 스위치가 2018년 9월부터 온라인 유료로 전환합니다.플레이스테이션보다는 저렴한 요금이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려면 또 돈을 내야한다는게 반가운 소식은 아니네요.닌텐도 스위치 eShop(e샵)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eShop(e샵)은 저기에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eShop(e샵)의 화면입니다.신규게임, 세일게임, 게임 판매 랭킹, 판매예정 게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무료인 게임부터 1만엔(10만원)이 넘는 게임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여기에서 구입하면 다운로드 타입으로 스위치 본체에 게임이 저장됩니다.다른 게임을 하고 싶을때에는 게임카드를 바꿔끼워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편하긴 하지만,중고로 되팔기가 안된다는 점이 있습니다.게다가 스위치 용량도 꽤 잡아먹기 .. 2018. 8. 4.
[도쿄 관광지 정보]스퀘어에닉스 카페 '아트니아(ARTNIA)'. 드래곤퀘스트 팬이라면 추천 관광지, 도쿄여행의 추천 관광지 중에서도 드래곤퀘스트의 귀여운 슬라임 인형이나 슬라임에 관련된 물건들을 구입하고 싶으실때에는 신주쿠에 있는 드래곤퀘스트 개발사 '스퀘어에닉스'가 운영하는 카페 아트니아(ARTNIA)를 추천합니다.슬라임에 관한 모든것들이 아주 많이 있는 곳입니다. '아트니아(ARTNIA)'는 도쿄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고, 히가시신주쿠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도쿄 히가시신주쿠에 있는 스퀘어에닉스 건물입니다.게임회사 건물이라 그런지 조금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스퀘어에닉스 건물 바로 앞에 달걀모양처럼 보이는 타원형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이곳이 바로 카페 '아트니아(ARTNIA)' 입니다. 건물 하나를 지어도 이렇게 재미있게 지었네요.이곳 '아트니아(ARTNIA)'는 레스토랑과 쇼핑샵이 .. 2018. 8. 3.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 먹거리 -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고등어구이 일본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반찬거리를 진공포장을 하거나 냉장식품으로 수많은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밥의 반찬거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고등어구이를 소개합니다. 전자렌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는 고등어구이랍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반찬거리 코너입니다. 고등어구이, 연어구이, 꽁치구이부터 해서 여러 생선조림, 나물무침 등등 수많은 반찬거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건 고등어 소금구이입니다. 일본어 발음으로는 '사바노 시오야키(さばの塩焼)' 라고 합니다. 냉장식품이고요. 유효기간은 조리일로부터 약 1주일입니다. 뒷면에 적혀있는 식품안내입니다. 두께는 생각보다 두껍지 않습니다. 편의점 전자렌지가 있어서 데워달라고 하면 데워줍니다. 혹은 셀프로 데우는 곳도 있어요. 전자.. 2018. 8. 2.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젼 개봉기 '태고의 달인' 닌텐도 스위치 버젼 개봉기입니다.2018년 7월에 발매가 되었습니다.'태고의 달인'은 여러 게임기 버젼으로도 나와서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게임입니다. '태고의 달인'이 발매되자마자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현재 일본거주중이기 때문에 일본버젼입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음악이 수록되어 있습니다.게임을 플레이하면 할수록 새로운 음악이 추가됩니다. '태고의 달인'의 초기판매버젼에 한해 특정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쿠폰코드가 들어있답니다. 음악 리스트입니다.유난히 눈에 띄는건 스플래툰2 멜로디가 수록되어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스플래툰2를 즐겨하고 있기때문에 '태고의 달인'을 실행시켜서 제일 먼저 연주해본게 스플래툰2 멜로디였습니다. 연주방법은 아주 다양해졌습니다.조이컨트롤러를 양손에 하나씩 쥐고 세로.. 2018. 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