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3

[도쿄 우에노 라멘 맛집] 오리라멘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 추천 도쿄 우에노의 관광지 중 한곳인 재래시장 '아메요코초(아메요코시장)'에 있는 오리라면으로 유명한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 화학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은 라멘입니다. 가게 이름은 '라멘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의 의미는 '오리 to 파'. 좀더 상세히 설명드리자면 '오리와 파'가 되겠습니다. 우에노역에서 걸어서 6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아메요코시장을 구경하면서 걷다보면 금방 도착합니다.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는 일본인들에게도 인기 맛집이라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라면 카모토네기(らーめん 鴨 to 葱)'의 영업시간입니다. 평일 : 11~21시 (브레이크 타임 : 15~17시) 토,일,공휴일 : 1.. 2018. 7. 31.
도쿄 관광지 - '아메야 요코초(アメヤ横丁)' 줄여서 아메요코(アメ横)라는 우에노에 있는 일본 재래시장! 도쿄여행 관광지 중 한곳인 '아메야 요코초(アメヤ横丁)'를 소개합니다.도쿄 우에노에 있는 일본을 대표하는 재래시장 중 한곳으로 500m가 넘는 길 양쪽으로 약 400점포가 줄지어 있는 시장입니다.줄여서 '아메요코(アメ横)' 라고도 합니다.츠키지시장 같은 분위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JR 우에노역의 중앙출구로 나와서 히로코지출구로 나옵니다. 오른쪽에 요도바시 카메라 건물이 보이는데요.요도바시 카메라 바로 옆길이 '아메야 요코초(アメヤ横丁)' 입니다. 이곳이 바로 '아메야 요코초(アメヤ横丁)' 입니다. 유난히 새해가 되면 세일도 많이 하고 저렴하게 많이 팔아서 엄청난 인파들로 북적거리고 뉴스에서도 화제거리가 될만큼 인기있는 시장 중 한곳입니다. 여기서부터 양쪽으로 수많은 점포들이 있답니다.외국인 관광객들도 아.. 2018. 7. 30.
도쿄 디즈니씨 먹거리 - 포크 라이스 롤(ポークライスロール) 도쿄 디즈니씨의 먹거리 중 하나인 '포크 라이스 롤(ポークライスロール)'.돼지고기에 밥을 넣어 돌돌 말아 구운 요리입니다.가격은 500엔입니다. 도쿄 디즈니 씨를 돌아다니다보면 포크 라이스 롤(ポークライスロール)을 파는 곳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먹거리의 가격이 비싸긴 합니다. 포크 라이스 롤(ポークライスロール) 저 사이즈 하나에 500엔. 겉보기에는 맛있어보이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는 조금 별로였습니다.간장 양념이 너무 짰고, 약간 비린내도 조금 났습니다.차라리 랩샌드를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2018. 7. 26.
도쿄 아사쿠사 맛집 - 아사쿠사 규카츠(모토무라 규카츠) 한국 관광객들에게 대인기를 얻고 있는 규카츠!돈카츠는 돼지고기, 규카츠는 소고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일본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가 규카츠입니다. 도쿄 관광지중 한곳인 아사쿠사!아사쿠사에는 센소지가 아주 유명하고 센소지 입구에는 "카미나리몬"이 있습니다.이 카미나리몬 앞에 사거리가 있는데요 도로 건너편에 이번에 소개드릴 '아사쿠사 규카츠(모토무라 규카츠)'가 있습니다. 아사쿠사역에서 가깝고, 카미나리몬 바로 앞에 있으니 찾기는 쉽습니다.다만, 엄청나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더군요. '아사쿠사 규카츠(모토무라 규카츠)' 앞입니다.가게 앞에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가게는 지하1층에 있습니다. 여기에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중에 2명 빼고 전부 한국인이었습니다.유독 모토.. 2018. 7. 25.
신주쿠에서 에노시마/카마쿠라 프리패스 구입방법 도쿄 신주쿠역에서 '에노시마/카마쿠라 프리패스' 구입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도쿄 인근에 놀러가기 좋은 곳이 바로 에노시마(江の島)와 카마쿠라(鎌倉)입니다.프리패스를 이용하는게 저렴하게 다녀오는거랍니다. 도쿄 신주쿠역에 오다큐선이라는 전철이 있습니다.입구는 여기로 들어가야합니다.그전에 '에노시마/카마쿠라 프리패스' 티켓을 구입해야겠죠? 개찰구 바로 옆에 있는 티켓발매기에서 구입하면 됩니다. 먼저 저 빨간색으로 표시한 'きっぷ'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한 "フリーパス(프리패스)" 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은 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누릅니다.지역을 선택하는 부분인데요.저부분이 "에노시마/카마쿠라(江の島・鎌倉)"입니다. "에노시마/카마쿠라 프리패스" 버튼을 누릅니다.요금은 어른이 1.. 2018. 7. 23.
도쿄 츠케멘(라멘) 맛집 "미타제면소(三田製麺所)" 추천 일본의 라멘 중에는 츠케멘(츠케면)이라는게 있습니다.그리고 츠케멘 맛집이라고 하면 "야스베" 라는 라멘가게가 유명합니다만, "미타제면소(三田製麺所)"도 아주 유명합니다.이번에는 "미타제면소(三田製麺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타제면소(三田製麺所)"는 "야스베"와 마찬가지로 전국 체인점입니다.그래서 도쿄만해도 신주쿠, 에비스, 유락쵸, 신바시 등등 여러곳에 점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운터석이 많이 있고, 테이블석도 있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먼저 식권을 구입해야 합니다.윗쪽이 비싼 메뉴이고, 아랫쪽이 저렴한 메뉴입니다.건더기가 많이 있는게 맛있긴 하겠지만, 저는 가장 심플한 가장 아랫쪽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760엔짜리 츠케멘을 주문했습니다.라면의 면의 양이 보통, 조금 많이, 곱배.. 2018. 7. 20.
도쿄 아카사카의 인도 카레 맛집 '쇼나루가(ショナルガ)'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인도 카레 맛집인 '쇼나루가(ショナルガ)'를 소개할까 합니다.각종 스파이스로 만드는 인도인이 경영하는 본격적인 인도카레 전문점입니다.런치로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쇼나루가(ショナルガ)'의 위치는 도쿄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가게가 건물 안쪽에 있어서 건물 앞쪽의 길가에 이렇게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보통 가격은 780~880엔정도입니다. 이건 테이크 아웃 메뉴입니다.저렴하게 먹으면 500엔에 먹을 수 있습니다.테이크아웃하는 사람들은 보통 회사원들입니다. 테이크 아웃을 하면 이런 도시락에 넣어줍니다. '쇼나루가(ショナルガ)'의 외관입니다. 건물 1층의 안쪽에 있습니다. '쇼나루가(ショナルガ)'의 내부입니다.13시 이후에 가니 자리가 조금 비.. 2018. 7. 18.
도쿄 아카사카 초밥 맛집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 강력추천.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도쿄여행의 맛집중 맛집입니다.대부분 시부야점이나 긴자점을 많이 가시는데요.아카사카점도 이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소개해드릴께요.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 아카사카점은 아카사카역 바로 앞에 있는 아카사카 Biz 타워 빌딩 2층에 있어요. TBS 방송국도 바로 앞에 있어서 볼거리는 조금 있는 곳입니다.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 아카사카점의 외관입니다.입구 앞에는 번호표를 뽑는 기계가 있습니다.도착하면 먼저 번호표부터 뽑으세요. 저는 카운터석으로 예약을 했습니다.스시(초밥)은 역시 카운터석에 앉아서 먹는게 맛있어요. 관광객분들은 보통 셋트 메뉴를 주문하시지요?저는 그냥 먹고 싶은것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맥주도 한잔 주문했습니다. 시작은 역시 참치부터!!사.. 2018. 7. 17.
도쿄 시나가와 돈까스 맛집 -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 도쿄에서 안정적이고 가격대비 맛도 좋은 돈까스 맛집은 바로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 입니다. 체인점이라 신주쿠, 도쿄역, 이케부쿠로, 시나가와 등 여러 지역에 점포가 있답니다. 이번에는 시나가와역 바로 옆에 있는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 시나가와점에 다녀왔습니다.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는 도쿄 시나가와역에서 걸어서 몇분 안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지하 1층에 있는 레스토랑층에 점포가 있답니다.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 시나가와점입니다. 런치 시간대에 갔어요. 주위에 회사가 많아서 점심시간대인 12시~14시 사이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정도입니다. '돈카츠 와코(とんかつ和幸)' 시나가와점의 내부입니다. 모던스러운 인테리어로 깔끔한 편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물티슈와 물을 가져다 줍니다.. 2018. 7. 16.
도쿄 디즈니랜드 먹거리 - 미키 햄버거는 개인적으로 비추천!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먹어본 먹거리중에 가장 맛이 별로였던건 바로 미키 마우스 모양의 '햄버거' 입니다.차라리 맥도날드의 햄버거가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가격은 700~900엔 정도였습니다. 햄버거는 셋트로 주문했습니다.햄버거, 후라이드 포테이토, 콜라 가 셋트입니다. 햄버거는 빵이 미키마우스 모양입니다.디즈니랜드의 기분이 나는 음식입니다. 치즈도 2장이나 들어가 있고, 나름 햄버거 느낌은 나는데, 맛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맥도날드의 햄버거가 훨씬 맛있는 맛이었습니다.다른 음식들은 꽤 가격도 비싸고 해서 적당한 가격의 햄버거로 먹었는데 솔직히 맛이 별로여서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는거 먹었으면 했어요.디즈니랜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2018. 7. 5.
일본 지진으로 인해 건물에 균열이 발생! 7년이 지난 이제서야 보수공사. 2011년 3월 11일에 후쿠시마에 대지진이 있었는데요. 그때 도쿄도 진도5약으로 엄청 많이 흔들렸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건물에 균열이 심하게 있었는데 7년이 지난 2018년에서야 보수공사를 하는거 같습니다. 몇년전에는 쿠마모토 지진이 최근에 오사카에도 큰 지진이 발생하였는데 그 당시 일부지역에 한해 피해가 심했는데, 벽이 무너지거나 했는데 처음부터 공사에 문제가 있었다고 하여 또 한번 뉴스에 크게 보도가 되었습니다. 그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대지진이 발생한지 7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보수공사를 하는거 같아요. 비상계단쪽 벽인데 균열이 꽤 많이 생겼었거든요. 벽속까지 체크는 했는지는 모르겠으나 겉쪽으만 이렇게 균열이 안보이게 할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14층 건물인데 4~5층쪽이 균열이 가장 심했습.. 2018. 7. 4.
도쿄 디즈니씨 먹거리 - 스페셜 츄러스(スペシャルチュロス) 기간한정판 도쿄 디즈니 리조트가 35주년을 맞이한 2018년!35주년 기념 맞이하여 스페셜 음료라든지 먹거리들이 잔뜩 등장하였답니다.전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는 먹거리랍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릴 먹거리는 '스페셜 츄러스(スペシャルチュロス)' 입니다.2018년 4월 10일~ 9월 2일까지 기간한정판매되는 츄러스입니다. 도쿄 디즈니씨에서 '스페셜 츄러스(スペシャルチュロス)'를 판매하는 곳은 여러곳이 있습니다.그중 한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스페셜 츄러스(スペシャルチュロス)'의 가격은 350엔입니다. 일반 츄러스에 보라색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저 가루는 설탕이랍니다. 처음에는 보라색 액체같은게 골고루 발려져 있는게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보라색 가루가 덤성덤성 뿌려져 있더라고요.먹다보면 금방 떨어져버리더라고요.기간 한정으.. 2018. 7. 3.
도쿄 디즈니씨 먹거리 - 스모크 터키레그(スモークターキーレッグ) 도쿄 디즈니씨의 인기 먹거리인 '스모크 터키레그(スモークターキーレッグ)'를 소개합니다.간단히 설명하면 닭다리 입니다.정말 인기 있는 먹거리인긴한데 한국의 치킨의 닭다리가 훨씬 맛있었어요. 디즈니씨를 돌아다니다보면 찾으실 수 있어요.이 곳에서 팔고 있는데요.꽤 인기 있는 먹거리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구입하고 있었습니다. 구입하는 곳 위에 메뉴판이 있습니다.'スモークターキーレッグ' 이라고 적혀 있는 750엔짜리입니다.구입할때에는 일본어로 이렇게 말하면 됩니다.'스모쿠 타키 렉구' 라고 하면 됩니다. 이렇게 종이에 둘둘 많아서 준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꽤 컸어요.이거 하나에 750엔짜리다보니 크기도 꽤 큰편이었습니다. 스모크한 닭다리인데요.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의 치킨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양도 꽤 .. 2018.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