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8

도쿄 디즈니씨의 '토이스토리 매니아' 강력추천! 도쿄 디즈씨의 '토이스토리 매니아'가 리뉴얼 오픈했다는 소식에 가보았습니다. 작년(2018년)에는 공사중이어서 못탔는데, 2019년에는 타볼 수 있었어요. 일단, 디즈니씨에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답니다.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갔는데요. 디즈니씨 입구에 있는 지구본? 빙글빙글 돌고 있답니다. 일단, 토이스토리 매니아로 바로 이동합니다. 2019년 6월 오픈 시간은 오전 9시! 오픈하자마자 토이스토리 매니아로 이동해서 패스트패스를 뽑을려고 갔는데, 패스트패스 뽑을려고 줄을 섰는데, 줄을 서서 패스트패스 뽑기까지 40분 기다렸고, 게다가 오전 9시 40분경인데, 패스트패스 시간은 18시 25분 ~ 19시 25분에 입장가능한 패스트 패스였습니다. 엄청난 인기였어요. 겨우 토이스토리 패스트패스를 뽑는 기계앞까지 .. 2019. 6. 24.
홋카이도 하코다테의 명물 '럭키 가라나(ラッキーガラナ)'를 아시나요? 홋카이도의 강력 추천 햄버거 맛집인 '럭키 삐에로(ラッキーピエロ)'에서 판매하고 있는 탄산음료인 '럭키 가라나(ラッキーガラナ)'를 아시나요? '럭키 가라나(ラッキーガラナ)'는 꼭 마셔보시길 바랍니다. 일본어 발음으로는 '락키 가라나'라고 한답니다. 가게 이름도 일본어 발음으로는 '락키 삐에로' 라고 한답니다. 럭키 가라나는 하코다테이외의 지역에서는 마시기 어려운 탄산음료입니다. '럭키 가라나(ラッキーガラナ)'의 가격은 120엔(소비세 비포함)입니다. 탄산음료이긴 합니다만, 브라질 원산의 넝쿨식물의 씨로 만든 강장제입니다. 럭키 가라나는 1958년 미국의 코카콜라에 대항하기 위해 일본 전국 청량음료조합에서 만든 음료입니다. 특히 코카콜라의 제조가 다른 지역에 비해 늦었던 홋카이도는 코카콜라보다 한발 앞서 .. 2019. 6. 21.
[도쿄/아카사카 맛집] 고급 양식 레스토랑 '츠츠이(津つ井)' 강력추천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고급양식 레스토랑인 '츠츠이(津つ井)'. 가격 일반 음식점에 비해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레스토랑 중 한곳입니다. 아카사카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 중 맛집입니다. '츠츠이(津つ井)'의 외관입니다. 일반 빌딩에 1층이 조금 특이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아카사카역 혹은 롯폰기1초메역에서 걸어서 5~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주소 : 東京都港区赤坂2丁目22-24 泉赤坂ビル 1F 입구 앞에 세워져있는 런치 메뉴입니다. 디너는 꽤 비싸서 항상 런치로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런치메뉴는 1000~3000엔정도에 이용가능합니다. 입구를 들어가면 본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입니다. 줄서서 기다려야하는 경우도 있어요. 항상 예약을 하고 갔는데 기다리고 있는 사람.. 2019. 6. 18.
[도쿄/긴자맛집] 미도리스시 긴자점 강력추천 맛집! 도쿄여행에서 스시(초밥) 맛집이라고 하면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 입니다. 미도리스시 본점은 우메가오카에 있고, 긴자, 시부야 등은 지점입니다. 미도리스시는 매달 먹으러 가고 있는데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강력추천하는 도쿄 스시 맛집 중 한곳입니다. 도쿄 긴자에 있는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 긴자점입니다. 긴자는 도쿄여행의 관광지중 한곳이다보니 수많은 해외관광객들이 이곳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여행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곳이라 줄을 서서 기다리다보면 한국 관광객분들이 몇몇 그룹이 계시더라고요. 일단, 입구 앞에 번호표 뽑는 기계가 있으니 먼저 번호표를 뽑습니다. 가능하면 일찍 가는걸 추천합니다. '미도리스시(美登利寿司)'의 가게안입니다. 테이블석은 꽤 많은 .. 2019. 6. 17.
[도쿄/긴자맛집] 미도리스시의 메뉴판 (2019년 6월 기준) 도쿄여행에서 스시(초밥) 맛집이라고 하면 '미도리스시'가 아주 유명합니다. '미도리스시'는 우메가오카에 본점이 있고, 그외에 시부야, 긴자, 아카사카등 점포가 있습니다. 어느 점포든 맛은 아주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긴자점을 다녀왔어요. 미도리스시 긴자점 점포앞입니다. 입구 오른쪽에 번호표 뽑는 기계가 있습니다. 미리 번호표 뽑고 긴자 주변 관광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대기시간이 엄청 긴경우도 있거든요. 그럼, 2019년 6월기준! 미도리스시의 메뉴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관광객분들은 셋트 메뉴로 주문하십니다. 일본어 많이 안해도 되니 편해서이기도 하고, 충분히 맛있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가격이 생각보다 예전에 비해 조금씩 올랐네요. 하긴 물가가 점점 오르니 따라 가격이 오른거 같아요. 술 메뉴판입니다... 2019. 6. 10.
도쿄 긴자 차타임(ChaTime)의 타피오카 밀크티 처음 밀크티를 마셨을땐 별로였어요. 근데 마시다보니 중독이 된것처럼 너무 맛있어서 자주 마시고 있답니다. 도쿄 긴자에 있는 타이완의 타피오카 밀크티 전문점 '차타임(ChaTime)'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저기 줄을 서 있는걸 보세요. 차타임을 이용하기위해 줄을 서 있는거에요. 타피오카 밀크티를 마시기 위해 약 20~30분을 기다렸네요. 이왕 마시는거 L사이즈로 타피오카는 더블! 달달함은 30%, 얼음은 조금만 넣었습니다. 타피오카가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 요즘 일본은 타피오카 밀크티가 엄청난 붐이랍니다. 그래서 도쿄 타피오카 밀크티 전문점도 엄청 오픈하고 있는데요. 다른데서도 마셔보곤 하는데 지금까지는 차타임의 타피오카 밀크티가 제일 맛있어요. 차타임의 긴자점은 긴자SIX 건물 뒷골목에 있어요~ 2019. 6. 8.
일본에서 여권(패스포트) 갱신하기 일본에서 살면서 2번째 여권갱신을 하기 위해 도쿄 아자부자반에 있는 대한민국 영사부를 찾아갔습니다. 10년전에도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필요한 서류, 수수료 등이 많이 변경되어 새롭게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르면서 조금 변한것도 있더군요. 여권갱신은 대사관이 아니라 영사부로 가야합니다. 대한민국 영사부는 도쿄 남북선 아자부주반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3~5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2번출구로 나갑니다. 2번출구의 사진입니다. 2번출구에서 나오면 이런 곳이 보이는데 이 길을 따라 그냥 쭉~ 직진하면 됩니다. 중간에 횡단보도를 한번 건너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아래의 빌딩이 보입니다. 이 빌딩에 대한민국 영사부가 있습니다. 대한민국 영사부의 입구입니다. 대한민국 영사부라고 적혀있습.. 2019. 6. 4.
[일본 문화] 엘리베이터안의 긴급 구호물품 박스 일본의 엘리베이터안에는 최근들어 무언가가 설치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긴급구호 물품보관함이었습니다. AED(제세동기), 물, 먹거리 등 긴급사항이 생겼을때 이용할 수 있는건데요. 엘리베이터를 타면 엘리베이터안에 조그만한 상자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요즘들어 북적 수많은 빌딩에 설치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제부터는 설치를 해야만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기존 엘리베이터에도 설치할 수 있게 되어있는거 같더라고요. 궁금하다고 그냥 열면 안됩니다. 꼭 긴급사항에서만 열어야한답니다. 엘리베이터가 긴급정지 했을때라든지 엘리베이터안에 병자가 발생했을때만 이용해야해요. 몇달전만해도 없었는데 어느샌가 설치가 되어 있더라고요. 2019.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