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맛집

나고야 맛집 - 모닝셋트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카토코히텐(加藤珈琲店)"

by 도쿄도민 2024. 1. 23.
반응형

일본 나고야의 사카에라는 지역에 있는 유명한 카페 "카토코히텐(加藤珈琲店)".

우리나라 말로는 "카토 커피점"

나고야는 모닝셋트가 아주 유명합니다.

나고야에 있는 수많은 카페가 모닝셋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커피 한잔을 시키면 토스트가 무료로 나옵니다.

어떤 레스토랑에 가면 커피 한잔 시키면 밥이랑 된장국이랑 반찬이 나오는 곳이 있을 정도입니다.

게다가 이곳 "카토코히텐(加藤珈琲店)"은 커피로 유명한 가게다보니 영업시작하자마자 만석이 될정도로 인기 있는 카페랍니다.

 

위치

 

 

주소 : 1 Chome-3-2 Higashisakura, Higashi Ward, Aichi 461-0005

영업시간 : 08:00 ~15:45 (매주 수요일은 휴업)

 

외관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나고야 타워)가 있는 윗쪽에 큰 도로가 있는데 그 사거리에 있어요.

찾아가기는 쉽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만석이 되는 인기 있는 카페입니다.

밖에 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답니다.

물론 테이크아웃도 됩니다.

이렇게 주변 사진을 찍다보니....

벌써 이렇게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시더군요.

가게안에 좌석수는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고, 오전엔 대부분이 모닝 셋트를 드시기 때문에 드시고 나오시기 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줄서서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길어요.

 

메뉴

아래에 모닝메뉴 라고 해서 토스트가 4종류 있죠?

모닝메뉴는 오전 10시 30분까지만 제공됩니다.

모닝셋트 중 하나 시키면 그 위에 커피 메뉴에서 418엔짜리까지는 무료 제공!

418엔 초과인 커피를 주문하면 차액을 지불하고 주문가능합니다.

 

즉, 모닝 메뉴에 A 셋트라는 418엔짜리 토스트를 주문!

그러면 위의 커피를 고를 수 있는데 거기서 제일 왼쪽 위에 있는 "히가와리 오스스메(日替わりおすすめ, 우리나라 말로 오늘의 추천 커피 라는 의미.)" 라는 418엔짜리 커피를 고르면 총 결재액은 836엔이 아닌 모닝 A세트 가격인 418엔(약 4180원)만 지불하면 됩니다.

 

만약에 모닝 A 셋트(418엔)에 커피는 왼쪽 제일 밑에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プレミアムブレンド)" 라는 473엔짜리 커피를 주문하면 메뉴에도 조그만하게 적혀 있지만 기본제공 되는 418엔 커피중에 프리미엄 브랜드는 473엔이니 차액 55엔을 내면 되니 모닝 A 셋트(418엔) + 프리미엄 브랜드 커피 (차액 55엔) 해서 총 473엔(약 4730원)에 커피와 토스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모닝 셋트를 먹으러 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은 그냥 테이크 아웃!!

테이크 아웃 하는 경우에는 줄을 설 필요없이 그냥 가게에 들어가서 주문하고 커피 받아서 나오면 됩니다.

주변이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 (나고야 타워)도 있고, 공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냥 걸으며 커피 한잔~~

나고야 갈 일이 간혹 있는데, 다음에는 모닝셋트에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나고야는 이곳 "카토 코히텐(카토 커피점)" 외에도 다른 카페도 대부분 모닝셋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다른 곳도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