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12

[하코다테 맛집] 오오누마(大沼)에 있는 "누마노야(沼の家)"에서 오오누마 단고(大沼だんご)를 먹어보자 메이지 38년(1905년)에 창업한 "누마노야(沼の家)"! "누마노야(沼の家)"에서는 오오누마의 명물인 "오오누마 단고(大沼だんご)"를 먹을 수 있습니다. 단고는 우리나라 말로 경단이고요. 좀 더 간단하게 말하자면 떡이지요. "누마노야(沼の家)"는 잘못 읽으면 "누마노 이에(沼の家)" 라고 읽는 분도 계실것 같은데요. 한자는 같지만 읽을때에는 "누마노 이에"가 아닌 "누마노야" 라고 읽어야 한답니다. "누마노야(沼の家)"는 하코다테에서 자동차로 4 분 정도 걸리는 "오오누마(大沼)" 라는 지역에 있습니다. "오오누마(大沼)"에는 유명한 관광지중 한곳인 "오오누마 국정공원"이 있습니다. 이 사진은 "누마노야(沼の家)"앞에서 오오누마 공원역을 찍은 사진입니다. 오오누마 공원역 바로 앞에 가게가 있습니다. ".. 2017. 6. 30.
도쿄 하네다공항에 있는 신기한 자판기들 도쿄 하네다 공항에는 관광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재미있는 자판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판기 천국이라 불리우는 일본. 티셔츠, 속옷, 빵, 육수, 간장 자판기등등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자판기들이 수두룩 하답니다. 이번에는 도쿄 하네다 공항에 있는 재미있는 자판기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먼저, 인스턴트 라면 자판기입니다. 이 자판기는 라면이 조리가 되어서 나오는건 아니고요. 그냥 봉지라면을 그대로 판매하고 있는 자판기입니다. 그런데 이게 뭐가 특별하냐고요? 판매하고 있는 라면이 조금 특이합니다. 일본은 지역별로 한정 판매되고 있는 라면들이 있습니다. 일본 전국의 각 지역별 한정판 라면을 이 자판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면 봉지 밑에 일본어로 팻말이 붙어있는데요. 어느지역인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지역.. 2017. 6. 27.
[하코다테 여행]하코다테에 가면 "야마카와 목장 직영공장(山川牧場自然牛乳 直営工場売店)"의 소프트크림 강력추천! 홋카이도에 가면 소프트크림은 꼭 드셔봐야하는거 아시죠? 삿포로라면 "마치무라 목장(町村牧場)"의 소프트크림은 꼭 드셔봐야하고요. 하코다테라면 이번에 소개드릴 "야마카와 목장(山川牧場)"의 소프트크림을 꼭 드셔봐야합니다. 다른 가게의 소프트크림과는 그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정도로 농후하면서도 달콤한 소프트크림이 특징입니다. 하코다테까지가서 "야마카와 목장"의 소프트크림을 안드셔보신다면 큰 손해를 보시는거에요. "야마카와 목장 직영공장(山川牧場自然牛乳 直営工場売店)"의 위치는 하코다테에서 차로 약 40분정도 가야하는 "오오누마(大沼)" 라는 곳에 있습니다. "오오누마"는 유명한 관광지 중 한곳인 "오오누마 국정공원"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야마카와 목장 직영공장(山川牧場自然牛乳 直営工場売店)"의 입구.. 2017. 6. 26.
[하코다테 맛집] "하세가와 스토어(ハセガワストア)"의 "야키토리 벤또(やきとり弁当)" 강력추천! 하코다테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가 "하세가와 스토어(ハセガワストア)"의 "야키토리 벤또(やきとり弁当)"입니다. 하세가와 스토어의 "야키토리 벤또(やきとり弁当)"는 하토다테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이번 여행 목적 중 하나가 이 야키토리 벤토를 먹기 위해서이기도 했습니다. "야키토리 벤또(やきとり弁当)"를 팔고 있는 "하세가와 스토어(ハセガワストア)"입니다. "하세가와 스토어(ハセガワストア)"는 하코다테의 여러곳에 점포가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편의점 같습니다. 하세가와 스토어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자동차로 이동하는것도 편리합니다. 이번에 간 하세가와 스토어는 하코다테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리는 "하세가와 스토어 유노카와점"에 갔습니다. "야키토리.. 2017. 6. 20.
SMAP(스맙)의 일부멤버 소속사인 "쟈니스"에서 2017년 9월 8일 퇴사 결정! 2016년 12월 31일부로 정식적으로 해체된 일본 초인기 아이돌 그룹 "SMAP(스맙)" 일본어 발음으로는 "스마뿌" 라고 합니다. "SMAP(스맙)"은 쟈니스 사무소 소속으로 그룹 해체후에도 멤버 각자 활동을 해왔는데요. 5명의 멤버 중 위의 사진에 나온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카토리 싱고" 3명의 멤버가 소속사를 퇴사소식으로 아침부터 일본 모든 뉴스채널에서 떠들석하게 다뤄지고 있습니다. 근데 소속사인 "쟈니스"는 일본에선 쓰고 읽는게 "쟈니즈" 라고 합니다. 2017년 6월 19일 월요일 오전 4시에 소속사인 "쟈니스"에서 "SMAP(스맙)"의 멤버 "이나가키 고로",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카토리 싱고". 이 3명이 2017년 9월 8일 계약종료를 끝으로 소속.. 2017. 6. 19.
AKB48 총선거 2017 투표결과! 과연 1위는? 2017년 6월 17일.일본의 문화 트랜드가 되어버린 일본의 여성 아이돌 그룹!AKB48의 선발 총선거!100명이 넘는 멤버가 있습니다만, 그 중 1위 ~ 16위이면 선발멤버가 되어 티비 활동, 앨범 활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투표는 팬들이 하고, 그 투표용지는 AKB48앨범 안에 투표용지가 1장씩 들어가 있습니다.마음에 드는 멤버에게 투표를 하기위해 어떤 팬들은 100장이 넘는 CD를 구입하는 팬들도 있습니다.올해의 AKB48 선발 총선거 2017의 투표 결과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3위! 3위는 113,615표를 획득한 "마츠이 쥬리나(松井 珠理奈)" 20살 입니다.작년에도 3위였는데요.올해에도 3위가 되었습니다.3위라고 발표되는 순간 조금 아쉬워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마츠이 쥬리나(松井 珠理奈).. 2017. 6. 17.
[아카사카 맛집] 장어덮밥(우나쥬(うな重)), 우나기 히츠마부시(鰻ひつまぶし)를 먹으러 아카사카 미야가와 본점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장어덮밥(우나쥬(うな重))"을 먹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소개드릴 아카사카에 있는 우나기(장어)맛집인 "아카사카 미야가와 본점(赤坂宮川・本店)"입니다. "아카사카 미야가와 본점(赤坂宮川・本店)" 위치는 아카사카역 7번 출구를 나오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TBS 방송국의 앞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카사카 미야가와 본점(赤坂宮川・本店)"의 외관사진입니다. "아카사카 미야가와 본점(赤坂宮川・本店)"의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카운터석과 테이블석이 있었습니다. 개인실도 있습니다만 개인실의 경우 1000엔의 서비스료가 발생합니다. 카운터석 사진입니다. 테이블석 사진입니다. 아카사카 미야가와의 메뉴판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페이지가 있었지만, 이번에 주문한건 "우나쥬(うな重)"인 장어.. 2017. 6. 15.
[롯폰기 맛집] "BLT STEAK" 롯폰기점에서 런치코스(5800엔)에 대해. BLT STEAK 롯폰기점의 런치코스에 대해 적어보고자 합니다. 2016년까지 런치코스가 필레미뇽(120g)와 하프 랍스터이었지만, 2017년에는 런치 코스 메뉴가 바뀌어서 립아이 300g과 생선요리로 바뀌었습니다. 롯폰기점만 이렇게 런치코스가 바뀌었고요. BLT STEAK 긴자점에은 2017년 6월인 지금도 필레미뇽(120g)와 하프 랍스터의 런치코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필레미뇽(120g)과 하프 랍스터 코스가 더 좋은거 같아요. BLT STEAK 롯폰기점의 외관입니다. 지하철 남북선인 롯폰기 1쵸메역과 연결되어 있는 이즈밈 가든 타워에 BLT STEAK 록본기점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 사진입니다. 이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제일 안쪽에 개별실이 2~3개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이.. 2017. 6. 13.
롯폰기 스테이크 맛집 "BLT STEAK"에서 런치로 "필레미뇽(안심스테이크)"을 추천! BLT STEAK의 롯폰기점에 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런치 코스로 먹을까 아니면 런치 스테이크 셋트인 "필레미뇽(안심스테이크)"로 먹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2016년도에 갔을때에는 BLT 스테이크 록폰기점의 런치코스는 필레미뇽(안심스테이크) 120g과 하프 랍스터가 메인 메뉴였는데, 2017년도에는 런치코스가 바뀌어서 꽃등심인 리브아이 300g과 생선요리로 바뀌었습니다. 런치코스 메뉴가 바뀐건 롯폰기점만 바뀌었고요. 긴자점은 기존 그대로 "필레미뇽"과 "하프 랍스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BLT STEAK 롯폰기점의 외관입니다. 롯폰기역이 아닌 롯폰기1쵸메역과 연결되어 있는 이즈미가덴 이라는 빌딩이 있는데요. 그빌딩에 BLT STEAK가 있습니다. BLT STEAK 록폰기점의 내부사진입니다. 예약을.. 2017. 6. 7.
신바시의 라면, 츠케멘 맛집인 "마토이(纏)" 추천! 신바시(新橋) · 우치사이와이쵸(内幸町) 근처에 있는 라멘 혹은 츠케멘 맛집인 "마토이(纏)"에 다녀 왔습니다. 신바시 근처에 라멘맛집을 찾아 여러 가게를 먹으러 다니고 있으지만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마토이(纏)"위치는 JR 신바시역 토리모리 개찰구에서 걸어서 2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JR신바시역의 히비야 개찰구로 나오면 SL히로바가 있습니다. SL히로바 앞에는 위에 사진에 보이는 특이한 디자인의 건물이 있는데요. 저 건물이 뉴신바시빌딩 입니다. 저쪽으로 쭉 걸어갑니다. 그러면 교차로가 나오는데요. 교차로에서 뉴신바시빌딩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찍은 위치에서 뒷쪽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 주차장의 뒷쪽에 라멘 맛집 "마토이(纏)"가 있습니다. 주차장 옆에 "마토이(纏.. 2017. 6. 5.
추억의 머그면! 오키나와의 명물 머그면 "오키코 라면(オキコラーメン)" 머그컵에 라면을 넣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머그면을 아시나요? 오래전에 우리나라에도 판매가 된적이 있는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린 머그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은 아직도 머그면이 대인기를 끌며 판매되고 있답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머그면이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일본은 여전히 머그면이 여러식품 회사에서 판매되고 있답니다. 인스턴트 라면은 일본이 세계최초로 판매를 시작했고, 세계최초의 인스턴트 라면이 바로 "치킨라면"입니다. 치킨라면은 지금도 많이 팔리고 있고 티비CF도 하고 있답니다. 위의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치킨라면의 머그면 버젼인 치킨라멘 미니 입니다. 가격은 136엔입니다. 그 옆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키코 라면(オキコラーメン)"이 있습니다. "오키코 라면"의 가격은 132엔입니다. 오키나.. 2017. 6. 2.
신주쿠 츠케멘(つけめん) 맛집 "TETSU(테츠)"에서 츠케면(つけめん)은 비추천! 츠케면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츠케멘(つけめん) TETSU(테츠)"의 게이오몰 신주쿠점에 츠케멘(つけめん)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신주쿠에만 해도 "야스베에(やすべえ)"를 비롯해서 츠케멘 맛집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 아직 가본적이 없었던 "테츠(TETSU)"에 가보았습니다. 신주쿠역 지하 2층에 있는 게이오몰(KEIO MALL) 거리입니다. 이 거리에 "테츠(TETSU)"가 있습니다. 근데 한국에서는 발음이 게이오몰, 게이오백화점 이렇게 하시는데, 일본에서는 발음이 케이오몰, 케이오백화점이랍니다. 이런 발음 부분이 참 애매모호 하네요. 여기가 "츠케멘(つけめん) TETSU(테츠)" 입니다. 오후 10시쯤에 먹으러 갔었는데 만석이었습니다. "츠케멘(つけめん) TETSU(테츠)"의 영업 시간은 .. 2017.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