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17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를 추천! 세계 3대 커피중 하나인 하와이의 코나커피(Kona Coffee). 코나커피(Kona Coffee)는 하와이의 빅아일랜드인 하와이섬의 코나(Kona) 지역에서 재배되는 커피입니다. 하와이 여행에서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커피가 바로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 입니다. 이 커피는 호놀룰루라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커피 중 하나입니다. ABC스토어, 월마트, 롱스드럭스, 동키호테, 타켓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로얄 하와이안 커피(Royal Hawaiian Coffee)의 100% KONA COFFEE(코나 커피)는 하와이안 커피 컴퍼니(Hawaiian Coffee Company)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와이안 커피 컴퍼니에.. 2017. 10. 31.
AUKEY(아오키) "PA-T15" Quick Charge 3.0(QC3.0) 대응 USB충전 아답터 요즘 USB 충전형인 전자기기들이 늘어나면서 충전을 위한 아답터까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여행을 가거나 집이나 회사에서도 USB충전을 위한 아답터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래서 USB충전을 위한 아답터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USB충전 아답터에서 유명한 브랜드가 AUKEY(아오키)와 ANKER(앵커)가 있는데요. 이 2개의 브랜드중에 어떤게 좋을까하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ANKER(앵커)는 주변에 사용하고 있는 사람도 있고, 리뷰를 많이 찾아보았는데, USB 충전포트가 고장이 잘 난다고 하더군요. 제 주변에 사용중인분도 5포트중 3포트가 고장이 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AUKEY(아오키)의 PA-T15 라는 USB충전 아답터를 구입했습니다. 4개 포트는 일반 충전이고 1개는 Quick Charge 3.. 2017. 10. 30.
니혼바시&도쿄역 카이센동 맛집인 "츠지항(つじ半)"의 이이다바시점(飯田橋店) 도쿄역 혹은 니혼바시의 카이센동(해산물덮밥)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츠지항(つじ半)". "츠지한(つじ半)"의 메뉴는 제이타쿠동(ぜいたく丼) 하나 밖에 없습니다. 보통 1~2시간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는 맛집중 맛집입니다만, 도쿄 이이다바시(飯田橋)에도 점포가 있습니다. 이곳은 기다리지 않고 그냥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여행와서 시간은 금입니다. 1~2시간 기다리면서 먹기 보다는 얼른 맛있게 먹고 다른곳에 관광을 하러 가는게 좋겠죠? "츠지항(つじ半)"는 도쿄에 점포가 2군데가 있습니다. 1) 도쿄역 혹은 니혼바시역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츠지항(つじ半)" 본점 2) "츠지항(つじ半)" 이이다바시점 이번에는 이이다바시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이다바시는 아사쿠사 가는길에 이용할 수 있는 역이.. 2017. 10. 27.
드래곤퀘스트 30주년 기념 슬라임 안약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게임인 "드래곤퀘스트". 드래곤퀘스트가 30주년을 기념하여 일본의 유명 제약회사인 로토(ROHTO)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귀염고 깜찍한 슬라임 안약을 출시했습니다. 2017년 5월 27일 한정판매한 결과 엄청난 인기로 인해 8월 17일부터 재판매에 돌입을 했습니다. 귀엽고 작은 슬라임 안약이지만 파워는 막강 최고입니다. 슬라임 안약의 겉상자입니다. 상자 윗부분에 "かいしんの一滴(회심의 한방울)" 이라고 적혀 있는게 보이시나요? 처음에는 저 의미를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눈에 한방울 넣어본 후에서야 그 의미를 알게 되었답니다. 자극이 강한 스타일이라 한방울 넣으면 눈을 못뜰정도로 아주 센 자극이 옵니다. 그리고는 눈물이 1~2분간은계속 흐른답니다. 자극 또한 오래가고요. 저 회심의 한.. 2017. 10. 25.
[롯폰기 맛집] "텐샨페이웨이(天香回味)" 롯폰기점에서 대만 건강보양 나베요리! 한국에는 전골요리가 있다면 일본에는 나베요리가 있습니다. 수많은 나베요리 전문점도 많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히나베(火鍋)가 맛집인 "천향회미(天香回味)"라고 쓰고 "텐샨페이웨이(天香回味)"라고 읽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텐샨페이웨이(天香回味)"는 대만요리 전문점이고요. 감기에 걸렸거나 몸이 허약해진거 같다 싶으면 이곳에서 히나베(火鍋) 먹어주면 금방 나을것 같은 건강보양식입니다. "텐샨페이웨이(天香回味)"는 롯폰기, 아카사카, 니혼바시, 긴자에 점포가 있습니다. 롯폰기점은 롯폰기역에서 걸어서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근데 큰 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서 다시 한번 왼쪽으로 골목으로 돌아가면 조그만한 입구가 보입니다. 처음가시는 분은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어요. 예전에 긴자점에 먹으러 가본적이 있.. 2017. 10. 24.
도쿄역에 있는 도시락 전문점 "에끼벤야 마쯔리(駅弁屋 祭)" 일본 전철여행의 묘미중 하나인 에끼벤(駅弁). 에끼벤의 뜻은 "에끼 벤또(駅弁当)"를 줄임말로 "역 도시락"을 의미합니다. 전철역에서 파는 도시락을 에끼벤! 공항에서 파는 도시락을 소라벤! 이라고 한답니다. 기차 여행중에 기차안에서 먹는 도시락이랍니다. 기차안에서 여행을 떠나며 먹는 도시락이 기가막히게 맛있지요. 이번에는 도쿄역내에 있는 에끼벤 전문점인 "에끼벤야 마쯔리(駅弁屋 祭)"을 소개할까합니다. 2017년에 리뉴얼 오픈한 "에끼벤야 마쯔리(駅弁屋 祭)". 도쿄역 개찰구 안쪽에 있어서 도쿄역에서 전철을 타는 사람이 아니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이곳 "에끼벤야 마쯔리(駅弁屋 祭)"에서는 먹지는 못하고 판매만하고 있는데요. 에끼벤을 구입할려는 손님들로 발딛을틈없이 붐비고 있습니다. 일반 편의점에서도 도.. 2017. 10. 23.
신주쿠 라멘 맛집 - 야키아고 시오라멘 타카하시(焼きあご塩らー麺 たかはし) 신주쿠에는 맛있는 라멘가게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야키아고 시오라멘 타카하시(焼きあご塩らー麺 たかはし)" 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야키아고"의 뜻은 "구운 날치"라는 뜻입니다. "날치"의 육수는 아주 유명한 육수중에서도 하나입니다만, 그 육수로 만든 시오라멘이 일품인 라멘가게 입니다.신주쿠에는 맛있는 라멘가게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도 "야키아고 시오라멘 타카하시(焼きあご塩らー麺 たかはし)" 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야키아고"의 뜻은 "구운 날치"라는 뜻입니다. "날치"의 육수는 아주 유명한 육수중에서도 하나입니다만, 그 육수로 만든 시오라멘이 일품인 라멘가게 입니다. 야마노테센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약 10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카부키쵸 근처에 있습니다... 2017. 10. 20.
[아카사카 맛집] 이탈리안과 스테이크가 맛있는 "밧카롯사(Vacca Rossa, ヴァッカロッサ)" 아카사카에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밧카롯사(VaccaRossa, ヴァッカロッサ)"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것 만큼 파스타가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또한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번에는 "밧카롯사(Vacca Rossa, ヴァッカロッサ)"의 런치코스 중에 하나인 "비스텟카 코스(ビステッカコース)"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런치코스이지만 가격이 6000엔이나 하는지라 조금 비싼감이 있씁니다만, 어떤 코스인지 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런치코스에는 파스타가 중심인 1000~1500엔코스도 있습니다. "밧카롯사(Vacca Rossa, ヴァッカロッサ)"의 위치는 아카사카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금요일] 11:30.. 2017. 10. 19.
도쿄여행의 필수품! 도쿄 지하철인 메트로 24시간 이용권(1일이용티켓) 구입방법 도쿄여행에서 편리한 이동수단 중 하나인 전철 혹은 지하철! 우리나라는 대부분 지하철로 1호선, 2호선 이렇게 숫자로 번호가 매겨져있지만, 일본의 경우 민간기업이 운영하는 전철 혹은 지하철이 많아서 "야마노테센", "마루노우치센", "오다큐센", "케이오센" 등 관리업체의 이름을 따서 선로 이름이 정해져있습니다. 이래서 처음 도쿄에 오는 여행객들에겐 전철타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우리나라는 환승할때 개찰구를 따로 나가지 않아도 되지만, 일본의 경우 관리하는 전철회사가 다르다보니 개찰구를 통과해서 지상으로 나가서 다시 개찰구를 들어가서 전철을 환승해야하는 여러가지 불편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도쿄 메트로(Tokyo Metro)에서 관리하는 지하철의 24시간 이용권 구입에 대해 설명을 해보도록 하.. 2017. 10. 18.
[긴자 라멘 맛집] 미슐랭 가이드에 실린 "카가리(篝)"의 츠케멘을 먹어봤다. 2021년 현재 : 긴자 에치카점은 폐점 상태입니다. 긴자 라멧 맛집으로 유명한 "카가리(篝)"! 일본어로는 "篝(かがり)"라고 씁니다. 일반적인 라멘 가게의 분위기와는 조금 다르고 직원분들이 일식 전문점 같은 분위기입니다. 미슐랭 가이드에도 2년연속 게재되고 있는 아주 유명한 맛집 중 한곳입니다. 가게 위치는 긴자 애플스토어의 뒷쪽편에 본점이 있는데요. 거긴 엄청나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본점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긴자역 C1출구 가는 길에 "긴자 에끼치카"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도 점포가 있는데요. 본점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전 이번에 긴자 에키치카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카가리(篝)"의 츠케멘을 먹었는데요. 원래 이곳은 토리 파이탄 이라는 백숙국물 같은 진한 국물.. 2017. 10. 17.
"르타오(LeTAO)"의 소프트크림! 강력추천! 홋카이도 오타루에 본점을 두고 있는 치즈케잌으로 유명한 "르타오(LeTAO)". 오타루는 삿포로에서 전철로 약 1시간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광을 가시는 곳이기도 하지요. "르타오(LeTAO)"의 본점에서도 소프트크림을 먹어본적이 있지만, 이번에는 도쿄 신주쿠에서 홋카이도 물산전이 열려서 소프트크림을 먹어보았습니다. 꽤 농후해서 깊은 맛이 느껴지는 아주 맛있는 소프트크림이에요. "르타오(LeTAO)"의 부스입니다. 일본에서는 "루타오(ルタオ)"라고 쓰고 발음을 한답니다. 오타루에 본점을 두고 있는 "루타오(ルタオ)"를 거꾸로 읽으면 "오타루"가 된답니다. 별의미는 없지만 어느날 문듯 거꾸로 읽으니 오타루가 되는걸 보고 거기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나 했는데 아니더라고요. .. 2017. 10. 14.
"에비소바 이치겐(えびそば 一幻)" 신주쿠점! 신주쿠의 맛있는 라멘 맛집 "에비소바 이치겐(えびそば 一幻)"는 홋카이도의 삿포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삿포로 라멘 인기 랭킹 1위인 라멘 가게입니다. 도쿄 신주쿠에도 점포가 있고 신주쿠의 라멘 맛집으로도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에비소바"의 뜻은 "에비"는 "새우"를 뜻하고 "소바"는 "면을 뜻하는 소바"입니다. 즉, 새우면!!! 우리나라의 새우탕 컵라면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더더욱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라멘 가게입니다. "에비소바 이치겐(えびそば 一幻)"는 도쿄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약 10분정도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조금 걷긴 하지만 맛은 정말 맛있으니 가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에비소바 이치겐(えびそば 一幻)"의 외관입니다. 입구 밖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로 인기 있는 라멘가게입니다. 들어가면 왼쪽에 .. 2017. 10. 13.
"아사쿠사 멘치(浅草メンチ)"의 "멘치카츠(メンチカツ)"는 아사쿠사의 유명한 먹거리! 도쿄의 유명한 관광지중 한곳인 "아사쿠사(浅草)". 아사쿠사라고 하면 카미나리몬, 센소지가 유명하죠? 구경도 하면서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셔야죠? "아사쿠사(浅草)"라고 하면 카미나리몬에서 센소지로 가는길에 만쥬가게가 많이 있어서 일본전통 먹거리 같은게 대부분인가 싶었는데 아사쿠사의 명물이라고 하는 "멘치카츠"가 있더라고요. 이 멘치카츠는 "아사쿠사 멘치(浅草メンチ)"라는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사쿠사 멘치(浅草メンチ)"는 카미나리몬에서 걸어서 3분거리에 있습니다. 가는길에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가면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 조그만한 점포들이 나열되어 있는 곳에 "아사쿠사 멘치(浅草メンチ)"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게 보이네요. 여러 나라의 관광객들이 .. 2017. 10. 12.
"신주쿠 교엔(新宿御苑)", 황실의 정원이었던 국립정원! 신주쿠의 관광지중 한곳! "신주쿠 교엔(新宿御苑)"은 원래 황실의 정원이어서 출입금지구역이었습니다만, 제2차 세계대전이후에 국민정원으로 일반인들에게 개방을 했습니다. "신주쿠 교엔(新宿御苑)"에 들어가는 순간 이곳이 도쿄의 도심이라는걸 잊게 해줍니다. "신주쿠 교엔(新宿御苑)"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인 계절마다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어느 계절에 가더라도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봄과 가을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봄에는 수많은 사쿠라(벚꽃)이 펴서 볼거리가 상당합니다. 가을에는 단풍이 정말 맛지고 서늘한 날씨 덕분에 전디밭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아주 좋답니다. "신주쿠 교엔(新宿御苑)"은 신주쿠역에서도 걸어서 10분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신주쿠역에서 신주쿠 교엔으로 가는 길에는 빅쿠로, 이세탄 백화점, 마루이 등등 쇼핑몰도 많아.. 2017. 10. 11.
"카게츠도(花月堂, 화월당)"의 점포 멜론빵! 아사쿠사의 명물 먹거리! 도쿄여행의 인기 관광지인 아사쿠사(浅草). 아사쿠사에는 의외로 볼거리와 먹거리가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그중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카게츠도(花月堂)" 라는 곳입니다. 한자를 우리나라 말로 하면 "화월당(花月堂)"이라고 합니다만, "카게츠도(花月堂)"라고 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티비에도 상당히 많이 소개 되었고, 하루에 3000개가 넘게 팔릴정도로 명물중 명물이랍니다. "카게츠도(花月堂)"의 위치입니다. 센소지에서 걸어서 5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찾아가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카게츠도(花月堂)"의 점포는 센소지 주변에 점포가 여러개가 있으니 걸어가다보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여기가 "카게츠도(花月堂)"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구입하는건 금방이.. 2017. 10. 10.
일본 교통카드 "스이카(SUICA)" 구입방법 일본여행에서 꼭 필요한 교통카드인 "스이카(Suica)" 구입방법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티켓을 구입해서 이동을 해도 되지만, 번거로움과 "스이카(Suica)" 이용요금보다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이카(Suica)"로 전철을 이용하는게 요금이 저렴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티머니 같은 교통카드인 "스이카(Suica)"를 구입하시는걸 강력 추천합니다. 도쿄지역에는 "스이카(Suica)"와 "파스모(PASMO)"라는 교통카드가 있습니다. 기능은 거의 동일합니다만, "스이카(Suica)"는 iPhone7 이후 기종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iPhone8부터는 한국에서 판매되는 iPhone(아이폰)에도 스이카를 등록해서 일본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 2017. 10. 6.
[신주쿠 볼거리] 관서 유명 스시와 전국 맛있는 먹거리 대회 개최중(10월05일~11일) 도쿄 신주쿠에 있는 게이오백화점(케이오백화점)의 7층에서 관서 유명 스시와 전국 맛있는 먹거리 대회 개최중입니다. 타이틀은 대회라고 적혀 있지만 그냥 각 가게가 부스형태로 입점해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본 전국의 유명한 맛있는 먹거리들이 잔뜩 입점해 있으니 꼭 구경하러 가보세요. 입장은 무료이고 이벤트 개최 기간은 2017년 10월 05일~11일 입니다. 긴자등 유명한 스시(초밥)가게들도 입점해있습니다. 다만, 그만큼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회전초밥도 입점을 해 있고 한접시당 130엔부터라고 하네요. 그외에도 해산물덮밥 도시락이나 우나기인 장어 도시락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위츠로 양과자 라든지 푸딩등도 많이 판매하고 있으니 먹을거리가 정말 다양하답니다. "사케"인 일본주 BAR도 있어서 술.. 2017. 10.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