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부야역과 직결된 도쿄 시부야의 새로운 랜드마크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Shibuya Scramble Square)"가 2019년 11월 1일(금)에 오픈합니다.
도쿄 시부야의 새로운 관광지가 될겁니다.

시부야 구역에서 가장 높은 약 230m, 지상 47층 건물로 전망 시설, 오피스, 산업 교류 시설, 상업 시설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 시설입니다.
‘교류를 통한 새로운 탄생이 세계로’를 콘셉트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을 대표하는 명소, 시부야의 스크램블 교차로와 마주한 새로운 ‘SQUARE(거리/광장)’로서 시부야의 중심에서 유행을 선도하며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무대가 되겠습니다.

시부야 상공 229m에 자리한 전망 장치 SHIBUYA SKY

SHIBUYA SKY는 'SKY GATE','SKY STAGE', 'SKY GALLERY' 3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부야 상공 229m에서 360도로 펼쳐지는 경치를 감상하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 초기에는 많은 사람들로 이 전망대가 붐빌거라 생각됩니다.
경치는 엄청나게 좋을거 같은데 위험하진 않을까 조금 걱정되기도 합니다.

전망뿐만 아니라 색다른 체험들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티비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있네요.

상점 및 레스토랑

푸드, 패션, 생활 잡화 및 카페, 레스토랑 등 총 213개 점포가 지하 2층~14층까지 16개 층으로 운영되며, 영업 면적 약 32,000㎡ 규모의 도심형 상업 시설입니다.
항상 시대를 대표하는 최신 유행을 한자리에 모아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문화, 시간을 여러분께 제공합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위치

도쿄 시부야역과 직결되어 있습니다.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보입니다.
도쿄 시부야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