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

포켓몬고와 닮은 드래곤퀘스트 워크가 서비스 개시! 포켓몬고가 서비스 시작으로 대인기를 끌때쯤 드래곤퀘스트 워크의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포켓몬고는 여전히 일본에서 인기가 대단합니다. 일본 정부에서는 포켓몬고를 처음으로 건강복지 어플로 인증을 했지요. 포켓몬고를 함으로써 많이 걷는 사람들이 나와서이기도 합니다. 특히 고령층의 분들이 많이 즐기면서 랍니다. 포켓몬고와 닮은 드래곤퀘스트 워크는 2019년 9월 12일 오전 10시에 일본에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대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퀘스트 IP를 이용해 만든 게임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던 게임인데요. 스토리 진행형으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스토리를 선택하고 현재 있는 곳에서 목적지를 정합니다. 현재 있는 곳에서 멀리 있는 목적지를 선택하면 클리어 했을때 그만큼 많은 보수를 받습니다... 2019. 9. 15.
일본 여행가도 괜찮을까요? 최근에 일본 불매운동이 일어나며 일본여행을 가고 싶어도 주위에 눈치보여서 못가고 있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SNS을 통해서 이런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지금 한국과 일본이 국가적으로 사이가 안좋은 상황이지만 일본여행 가도 괜찮을까요? 혹은 일본여행 가면 일본 현지인들에게 안좋은일을 당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한국에서 뉴스등 미디어들이 일본에서 안좋은 일들에게 대해 그 부분만 콕 집어서 보도를 해서 그런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더라고요. 근데 일본에 정작 와보시면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한국인이라도 뭐라 하는 사람들도 없습니다. 그냥 평범한 일상입니다. 나라의 정치적 문제로 사이가 안좋을뿐 정작 국민들은 크게 생각하는 사람들 없습니다. 눈치보지 말고 일본여행 가고 싶은 사람들은 가.. 2019. 9. 10.
일본에서도 화제인 '조국 스캔들' 일본에서도 매일같이 조국 스캔들의 뉴스가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나의 문제가 터지면 또 하나의 문제가 터지고... 또 터지고 또 터지고... 벗기면 벗길수록 새로운 문제들이 나오는걸 보고 양파 남자(타마네기 오토코) 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부끄러운 현실이지요. 박근혜 대통령일때에도 최순실 문제가 터진것과 비교해가며 이번문제도 비교해가며 나오곤 합니다. 이렇게 대대적으로 조국 스캔들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지금은 일본 불매운동에 대한 뉴스보다는 조국 스캔들로 뜨겁습니다. 이렇게 문제점이 많은건 부끄러운 현실이지만, 그렇다고 일본도 깨끗하다고는 못합니다. 정치하는 사람들 중에 깨끗한 사람이 드문게 현실인거 같아요. 일본의 윗사람들도 문제있는 사람들 수두룩 할꺼에요. 게다가 윗선들이 다 연결되어 있다.. 2019. 9. 8.